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매일유업에서 나온 마시는 퓨어!를 파헤져 볼까요?^^


매일유업에서 얼마 전에 “마시는 퓨어”를 출시했답니다.

김연아씨가 광고하고 있고 깨끗함 내걸고 있는 제품! 마시는 퓨어 궁금하네요.


매일유업에서는 마시는 퓨어를 순수하고 깨끗한 무첨가 요구르트(요구르트에 꼭 필요한 것만 넣고 합성향, 색소, 안정제를 첨가하지 않아 요구르트 본연에 충실한 요구르트)이며, 가볍고 소화에 부담없는 요구르트(부담없는 칼로리에 소화를 위한 유당분해까지!)이며, 발효유인 요구르트의 기본_유산균에 충실한 요구르트(개인마다 다양한 식습관, 이제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건강을 챙기세요!)로 고품질의 과즙으로 살아있는 순순한 맛(높은 원유 함량과 있는 그대로의 순수한 맛이 살아있는 마시는 퓨어 플레인!, 고품질의 과즙이 사용된 마시는 퓨어 사과!, 마시는 퓨어 포도!)이라고 표방하고 있네요.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란_적정량을 섭취했을 때 인체에 유익한 영향을 주는 살아있는 미생물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란_장내 균총의 구성과 활성 모두에 특정한 변화를 일으켜 사람의 웰빙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선택적 발효물질

우선 유산균에 대해 알아볼까요? 유산균이란 ‘포도당 또는 탄수화물을 분해 이용하여 윤산을 많이 생성하는 박테리아로서 단백질을 분해하지만 부패시키는 기능은 없고, 해로운 물질들을 생성하지 않는 유익한 작용을 하는 세균을 말하며, 발효유, 치즈, 발효버터와 같은 유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라고 제품소개서에 나와 있네요.


마시는 퓨어는 개당 용량은 130ml이며, 종류는 플레인(plain), 사과(apple), 포도(grape)가 있어요.

뚜껑이 잘 뜯겨지고요. 용기가 앙증맞고 귀여우면서 순수한 느낌이 드네요.

플레인은 원유 89.9%(국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순수한 맛을 느끼고 싶으면 플레인을 마시면 됩니다. 약간 시큼한 맛이 나지만 부드럽게 잘 넘어갑니다.



사과는 원유 82.5%(국산), 사과농축과즙(사과과즙으로 30%, 뉴질랜드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사과향도 나고 사과 맛도 나네요. 


포도는 원유 82.5%(국산), 콩코드포도농축과즙(포도과즙으로 25%, 미국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포도라 그런지 약간 포도빛깔이 나네요. 상큼한 포도맛도 좀 나고요^^


나머지 원재료는 하단 그림을 참고하세요. 사과, 포도 모두 국산을 사용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을 해보지만 기업 사정도 있는 거니까요~

전체적으로 “마시는 퓨어”는 부드럽게 농도도 적당하고 시큼한 맛도 적당하고 잘 넘어가서 좋아요~ 가볍고 칼로리 부담이 없고 소화도 잘 되는 요구르트에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