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이로운 마케터 모집-하렉스 LED 스탠드 체험단 응모하실래요?

오늘도 벌써 다 갔으니 이제 이틀 남았네요.

착한쇼핑 이로운몰에서 “이로운 마케터”를 모집한다는 즐거운 소식을 접했어요.

이로운 마케터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하렉스 LED스탠드 체험단이라고 하네요.

* 응모대상
_눈이 약시인 분
_화장하실 때 자연스런 조명이 필요하신 분
_사용하고 있던 스탠드의 교체가 필요하신 분
* 응모기간 2010년  4월 28일 ~ 5월 12일
* 응모 방법 : 체험단 신청사유를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한 후 이 포스트에 트랙백 걸기
(트랙백 주소 : http://blog.erounmall.com/4941/trackback)
* 당첨자발표 2010년 5월 14일(금)
* 상품배송 당첨자 발표 후 열흘 이내
* 캠페인 진행 기간 4월 말 ~ 6월 초
* 체험단의 약속
_기간  내에 총 3회의 포스팅(개봉기/1차 체험기/2차 체험기)
_기타 자세한 내용은 추후 개별 공지


아세요? 하렉스 LED스탠드는 드라마 ‘공부의 신’에 등장했던 바로 그 스탠드래요.

궁금해서 하렉스 LED스탠드에 대해 찾아보니 우선 모양이 색다르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을 것 같고 인테리어로도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더욱이 태양광에 가장 가까운 빛으로 눈의 피로감도 덜고 집중력 향상에 도움도 준다고 하니 꼭 체험단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거 있죠?

게다가 공기정화작용, 혈액순환 개선,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웰빙 스탠드라고 하니 한번 써보고 정말 그런지 아닌지 테스트 해보고 욕구가 마구 마구 드네요. ^^;;


마침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스탠드도 오래되어서 바꿀 때가 되었는데 이번이 기회라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 일하는 남편과 저의 눈을 보호하고 싶네요.

저 하렉스 LED 스탠드 체험단 될 수 있겠죠?^^;;

김칫국 마시며 기대해 봅니다. ^______^

**http://blog.erounmall.com/4941 에 오시면 더 자세한 사항이 있어요.
관심있는 분들 응모해 보세요. 5월 12일 수요일까지랍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