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산사춘과 어울리는 음식 뭘까요? 오리고기 로스구이? 삼겹살? 전?


산사춘은 부드럽고 잘 넘어갑니다. 향이 좋고 맛이 있어서 입에 짝 달라붙어요^^;;

산사춘만 마시기엔 좀.. 그러면 어떤 음식과 같이 마시면 좋을까요?


첫째, 오리고기 로스구이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기름기를 싹 제거해 줘요.

저희 시엄마는 먹다보니 맛있어서 ‘계속 마시게 되네’ 하시네요.^^;;

둘째, 매콤한 돼지고기 두루치기하고도 잘 어울려요.

매운맛과 느끼함을 싹 제거해줘요.


셋째, 삼겹살과도 먹어보았는데 끝내주게 궁합이 잘 맞네요.

“이 느낌이야. 이 맛이야” 하면서 마시게 되네요.


즉 고기류, 특히 기름기 있는 고기류와 잘 어울릴 것으로 보이며, 스테이크와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스테이크를 먹을 때 와인이 아닌 산사춘!! 색다르면서도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지 않나요? 한번 같이 드셔 보세요~~

그리고 전종류나 두부김치하고 너무 잘 어울릴 것으로 보입니다.


단지 회하고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요. 맛과 향이 풍부해 회 맛을 죽일 것 같거든요.

또한 치킨하고도 왠지 좀 어울리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산사춘 한잔 어때요? 과음은 절대 금지!! 적당하게 기분 좋을 정도로만^^;;


# 산사춘에 대해 좀 알고 싶다면 http://luckyzoomma.tistory.com/1205를 참고해 보세요^^#


** 아름다운 술문화를 펼쳐갑니다. **

SUM Campaign

SUM Campaign은 대한민국 각계각층의 모든 여성 전체가 만드는

아름다운 술문화 캠페인입니다. SUM은 대표 여성 집단의

이니셜 Single, University, Missy 및 여성전체의 합(Sum)을 의미합니다.

Red Spreader는 SUM 캠페인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아름다운 술 문화를 만들어가는 산사춘 브랜드 홍보대사입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