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GNC Bio 파란약속 향균비누! 비누에서 순수한 느낌이 나요~


파란약속 향균비누!! 이름에서부터 맑고 청명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더 궁금했죠. 파란약속이란 어떤 약속일까? 하고...

설명을 보니 “향균 및 살균력이 뛰어납니다. 세안효과가 우수합니다. 원적외선과 음이온의 방출로 탈취효과 탁월합니다.”라고 되어 있어요. 음.. 모두 좋은 내용이네요^^


성분을 살펴보니 천연향균성분, 천연식물성 SOAP BASE, 스쿠알렌, 알로에, 호호바오일, 토코페롤이 들어 있네요. 스쿠알렌과 알로에, 토코페롤 등 함량이 어느 정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 있네요~

전 전문가가 아니니까 향균이나 살균력이 뛰어난지는 모르겠지만 느낌이라는 건 있으니까 제가 느낀 느낌대로 써보려고 해요.


겉상자는 단순하지만 편안한 느낌이 나고 내용물을 보았을 땐 원형모양을 갖추고 있는 이 비누에서 하얗고 순수한 이미지를 느꼈습니다.

향을 맡아보니 알로에 향이 나고 좀 강한 편이나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비누를 손에 올리고 문질렀을 때, 손에 닿는 느낌이 좋고 부드러웠습니다.

단지 다른 비누에 비해 거품이 적게 일어나지만 깨끗하게 씻겨나가는 느낌이 드므로 오히려 주위를 지저분하게 하지 않아 더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거품이 많이 나는 게 좋은 건지, 아닌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어디선가 거품이 많이 나면 안 좋은 거라는 걸 들은 거 같은데 또 어디선가는 거품이 안 나는게 좋다고 했거든요.

전 비누가 무르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저희 시엄마는 다른 면은 저와 느낌이 비슷한데  물러서 금방 닳아져서 안타깝다고 하시네요~


파란약속비누세트 1Box(100g x3)는 와이팜에서 9,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한개당 3,000원 꼴인데, 왜 비누상자 겉표면에는 권장소비자가격이 5,000원이라고 써 있을까요? 이벤트 할인도 아닌데^^;; ).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