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GNC Bio 파란약속 치약! 상쾌한 느낌이 제 입안을 채우네요.


지난번 GNC Bio 파란약속 비누에 이어 이번엔 치약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주성분을 살펴보니 이산화규소,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일불소인산나트륨이 들어 있습니다.

합성계면활성제가 들어 있지 않으니 좋으네요~

효능 효과는 치아미백, 구강청결, 구취제거, 심미효과, 치태제거, 잇몸질환예방에 좋다고 하네요.

튜브형으로 나뭇잎 모양이 그려져 있어서 숲속 분위기가 납니다..

은박지를 떼어내고 사용하면 되는데, 치약 색깔은 녹차 색깔을 띄고 있으며 향은 상큼하면서 달콤한 향이 납니다.

치약을 바르고 칫솔질을 해 보니, 비누와 마찬가지로 거품이 많이 안 나나 입안을 깔끔하게 헹구어진 느낌입니다.

회사에서 내세우는 장점은  “원적외선과 음이온의 방출효과로 입안에 구취 제거효과가 탁월합니다. 특히, 흡연자의 니코틴 냄새를 말끔히 해소시킵니다. 치주염, 치은염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구강청결, 심미효과와 양치 후 상쾌한 기분을 오래 지속 시켜줍니다.”입니다.


입안을 확실하게 상쾌하게 해 주는 것에 동의하며 오랫동안 상쾌한 기분을 지속 시켜주는 거에도 동의합니다^^  

파란약속 치약은 1개당(150g) 5,000원이며(그런데 왜 상품상자에는 권장소비자가격 10,000원이라고 되어 있을까요?^^;;) 1Box(150g x4)로 살 경우에는 18,000원에 와이팜에서 판매되고 있어요. 배송료는 무료입니다.


가격이 조금만 싸다면 마음에 꼭 들텐데 가격이 넘 비싸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