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하우푸드에서 나온 화평동 홈냉면_물냉면 맛은 어떨까요?


하우푸드에서 나온 화평동 홈냉면을 맛보게 되네요~

시중에 파는 여러 냉면들을 먹어 보곤 했는데 기대되네요.


우선 비빔냉면과 물냉면 中물 냉면을 먹어봅니다.

먹기 전에 물냉면을 살펴볼까요?

냉면 겉봉투에 1인분 563g. 이 중 냉면 200g+육수 350g, 다진양념 10g+연겨자 3g 이렇게 기재되어 있네요. 뭐가 얼마만큼 들어있는지 알 수 있어 참 좋네요.

1인분씩 포장되어 있고 겉봉투든 속봉투든 냉면, 육수, 다진양념, 연겨자에 모두 자세한 성분과 조리방법, 주의사항 등이 기재되어 있어 좋네요.

영양성분, 원재료명과 함량, 그리고 조리방법 올려보아요. 하우푸드에서 퍼온 내용과 함께 비교해 보세요~


<물냉면 만들어 먹는 방법>

1. 물을 끓여요.

2. 끓여진 물에 냉면 사리를 넣어요.

[면을 뜯을 필요 없이 잘 풀어져서 좋아요. 엉킹이 전혀 없어요.]

3. 40초 정도 끓인 후, 찬물에 헹구어줘요. 많이 헹구어줘야 면발이 탱탱해요. 얼음물에 헹구어주면 더 좋다고 하네요.

4. 물기를 뺀 후 그릇에 면을 담아요.

5. 담은 면에 1~2시간정도 살짝 얼린 육수를 붓고 다진양념과 연겨자를 넣고 채썰은 오이와 채썰은 상추 그리고 방울토마토와 삶은 계란을 얹고 깨를 뿌려줘요.

6. 맛있게 섞은 다음 먹으면 되요~

* 전 물냉면에 다진양념 넣는 거 좋아하는데 그동안 다른 곳에서 파는 물냉면엔 다진양념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좋네요^^ 육수도 동치미 육수인데 꽤 맛있는 맛이 나네요.

또한 면발이 다른 냉면에 비해 부드럽고 쫄깃하며 맛있어요.

 

*하우푸드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은 10인분에 21,600원이므로 1인분에 2,160원 꼴이네요. 관심있는 분들 이곳에서 구매해 보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