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맛있는 약속! 5~6회 정도 뿌려주면 음식 맛이 한층 업그레드 되요~


제품명을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맛있는 약속’이라고 하니 ‘정말 그 약속이 지켜질까?’라는 생각에 써보고 싶은 욕구가 들거든요.

제품을 받고 여기저기 살펴보았습니다.

원재료는 뭐고 얼마큼 들어 있으며, 어디에 사용할 수 있으며 효과가 있는지^^

우선 원재료명을 보니 탄산칼륨(무수), 구연산칼륨, 구연산칼슘, 황산나트륨, 정백당, 사과식초, 마늘, 생강, 녹차가 들어 있네요. 식품의 유형은 조미식품으로 소스류에 속하며 살균제품이라고 되어 있네요. 함량과 어디산인지가 안 적혀 있어 아쉽지만 사과식초, 마늘, 생강, 녹차가 들어 있는 걸 보니 냄새 제거와 육류를 부드럽게 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GNC Bio 회사에서는 ‘맛있는 약속’에는 칼슘, 칼륨, 나트륨 등의 영양이 듬뿍 들어 있고, 콜레스테롤을 배출하는 사과산, 스테미너를 보강하는 마늘성분, 소화를 도와주는 생강 성분, 다이어트에 좋은 녹차 성분 함유되어 있다고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갈비, 삼겹살등 육류에 굽기 3~5분 전에 골고루 뿌려주시면 고기가 부드러워지고 감미로운 맛을 증진 시켜주며, 장어 및 생선 등의 요리 전 골고루 뿌려주면 비린내를 제거하고 생선의 맛과 영양을 증가 시켜 준다고도 되어 있네요.


회사가 표방하는 거는 봤고 이제는 제가 써보고 난 후의 상품평을 기재합니다.


우선 스프레이 형태네요. 처음 사용시 스프레이 펌프를 5~6회 누르라고 되어 있고요. 장시간 미 사용시 냉장 보관해야 한다고 되어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로 2010년 2월 8일로 제조일로 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2011년 2월 7일까지 사용할 수 있겠네요.


식초 향도 마늘이나 생강이나 녹차향도 그다지 강하게 나지 않아 부담감이 없습니다.

‘맛있는 약속’을 요리할 생선이나 육류에 3~5분 전에 골고루 뿌려 주라고 해서 일단 삼겹살에 뿌려 보았습니다.

일부러 삼겹살을 ‘맛있는 약속’을 뿌렸을 때와 뿌리지 않았을 때로 나누어서 구워 먹어 보았더니, 육류의 잡냄새를 제거해 주는 느낌이 나고요. 고기가 한층 부드러워졌네요.^^

Tip은 골고루 최소 3~4번 이상 뿌려줘야 그 느낌을 살릴 수 있어요.

맛있는 약속은 1Box(320ml x5)가 와이팜에서 28,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배송료는 무료이므로 한개당 5,600원입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