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밑반찬

 

<백년옥>


홈페이지는 따로 없지만 좀 유명한 집인 거는 같다. 많은 분들이 평을 해 놓을 걸 보니...

두부전문점이라고 들어서 솔직히 별 기대는 없었다.

겉도 좀 그렇고..

그러나 여러 음식이 있었고 맛이 있었다.

메뉴판을 올리니, 음식종류는 알 수 있을 듯 하고...

우리는 두부김치제육(제육이 족발같이 기름이 많고 한약재를 넣은 듯한 맛이 난다.), 매생이 굴전(매생이와 굴이 어우러진 오묘한 맛), 해물파전(맛있네요), 생두부(깔끔.. 간장소스를 더 넣어주셨으면..) 야채로 버무린 콩전(제 입맛엔 좀 안 맞긴 한데, 어른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약간 도넛느낌도 나고).. 왕만두국(만두는 맛있으나 국물은 좀 짜다)

음식은 대체로 깔끔해서 어른들 모시고 가거나 술자리로 좋을 듯 하다.

맛은 맛있으나 서비스는 기대하지 않는 게 좋다. 벨도 없고 챙겨주는 법도 없다.


**어른들이랑 같이 가서 메인메뉴 음식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본관:02-523-2860, 별관:02-525-8417, 신관:02-521-5430

(대부분 예약손님은 별관으로 예약됩니다.)

위치: 서초동 예술의 전당 앞.

**2009.2.23 별로 좋지 못한 기억을 갖게 되었네요. 예약을 하는데 어찌나 퉁명스럽던지, 정말 끊어버리고 싶었습니다. 이 식당에 좋은 기억을 갖고 계신 분이 예약을 해 달라고 해서 한 건데... 맛도 중요하지만 친절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 곳 방문하기 전에 제가 쓴 글들을 읽어보니 역시 서비스는 기대하지 않는 게 좋다고 나오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