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후의 대표 에센스-비첩 자생 에센스로 피부를 사랑하다!


5월 20일에 비첩 재생 에센스 8m 증정품 2개를 받았습니다.


비록 샘플이지만 용기가 마음에 드네요. 특히 뚜껑이 왕후가 된 기
분을 느끼게 해 주네요.

고급스러워 보여요~


후의 대표 에센스라고 불리우고 이름에서부터 뭔가가 있을 듯한 비첩 자생 에센스에 대해 회사에서는 어떤 부분을 표방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비첩 자생 에센스는 모든 피부문제를 하나로 해결하는 후의 대표 에센스로, 주름/탄력저하/보습/안색 등 모두 피부문제를 하나로 해결해 주는 후의 대표 에센스라고 합니다.

또한 생명력이 근원이 되는 초자하비단과 공진비단/경옥비단/청심비단의 궁중 3대비방이 근본적인 피부 재생력을 키워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힘을 갖게 해주는 에센스라고 하네요.

좋아요!! 좋아!!

제가 써 본 느낌을 적기 전에 사용방법부터 기재할께요~


* 사용방법*

1. 밸런서(수액)사용 후, 2~3회 펌핑해서 볼,이마,코,턱 순으로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펴 바릅니다.

2.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 빠르게 흡수시켜 피부 스스로 살아나게 합니다.


전 스킨을 바르고 에센스를 바른 후에 로션을 바른 후에 크림으로 마무리했어요.


받은 날로부터 현재까지 약 열흘 정도 써 보았네요.

펌프타입이고, 샘플 하나가 일주일 분량이랍니다.


고농축액으로 농도가 짙어요. 그리고 한방 향이 나긴 하는데 한방향이 강하게 나진 않지만 전반적으로 향이 강해요. 그렇다고 향이 거북스러운 건 아니고 좋아요.

끈적거림이 없고, 피부에 잘 스며들며 촉촉합니다.

피부에 착착 감기는 느낌이 듭니다. 밀참감이 좋다는 이야기죠^^

주름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서 땡기는 느낌이 있을까 했는데 없네요.


번질거림은 없고 광택이 나고 매끈해졌어요. 또한 보습력이 좋네요~

*참고로 "[후]3인의 뷰티리더가 선택한 비첩"을 퍼왔으니 참조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