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포스트 콘푸라이트 애플올리고를 처음 만나는 날!


이지데이에서 얼마 전에 “애플올리고 체험단”에 당첨되었다는 문자를 받고 나서 도착한 “포스트 콘푸라이트 애플올리고!!”

상자를 개봉하니 “애플올리고 300g” 1상자가 들어 있네요~

정면 사진 찍고 옆면 사진이랑 뒷면 사진도 찍고!!


영양성분이랑 원재료명이랑 열량이랑 유통기한도 꼼꼼히 살펴보았답니다.

1일 제공량 1/2컵(30g)당 함량, 총 10회 제공(300g)

열량

탄수화물

당류

단백질

지방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

115kcal

27g(8%)

10g

1.1g(2%)

0.3g(1%)

0.2g(1%)

0g

0g

160mg(8%)



"애플올리고“에는 옥수수 57%(브라질산), 백설탕, 사과올리고당믹스5.3%(프락토올리고당 58%, 사과분말28%(국산), 제삼인산칼슘, 구연산), 사과칩 2%[사과99.9%(미국산)등이 들어있네요.

원재료명과 함량에서 보듯이, “애플올리고”는 이름 그대로 사과가 들어있는 시리얼이랍니다.

사과가 좋은 건 다 아시죠. 아침에 사과 한 개는 보약이라고 하죠^^

사과에는 칼륨, 섬유소, 폴리보노이드가 풍부!! 또한 사과는 장에 좋은 과일로 알려져 왔는데 사과에 풍부한 펙틴과 섬유질이 소화흡수를 돕고 장의 활동을 도움을 주죠!

그뿐인가요? 사과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긴장을 풀어주는 진정작용도 있답니다.


또한 프락트 올리고당은요. 대장에 있는 유익한 균에게 영양소를 공급하여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의 성장을 막아 주어 배변 활동을 원활히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애플 올리고”에는 사과도 들어있고 프락토올리고당도 들어있으니 건강에 좋은 식품이네요^^

애플올리고너무 달지도 않고 바삭! 하네요. 그래서 질리지 않는 맛이랍니다.

사과가 많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사과 맛이 거의 안나서 기본적인 다른 콘푸레이크와 별차이를 느끼지 못하겠어요. 사과칩의 함량의 좀더 높였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씹히는 게 없고 딱딱하지 않아서 아이들에게 특히 좋은 거 같네요.

"애플올리고"를 우유에 타 먹는 방법 말고 어떻게 먹는 방법이 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저는 어떻게 먹었을까요? 다음에 기재할께요^_____^


추천클릭! 해주시면 저 오늘 더 행복할 것 같아요.
그 행복기운 여러분한테도 전달할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