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에프킬라 오토] 거실포럼차 놀러온 친구에게 브랜드 카드 선물했어요!
 

[에프킬라 오토] 거실포럼차 놀러온 친구에게 브랜드 카드 선물했어요!


에프킬라 오토 거실포럼을 열었다고 했죠?

그때, 친구들이 제가 말한 에프킬라 오토 가격에 좀 놀라더라고요.

좋다는 이야기는 들어서 알겠는데 써보지도 않고 한달에 29,900원을 내기는 아깝다고
하네요.


그래서 놀라는 친구들에게 나 이번에 활동지원 받으면서 브랜드카드 받았다고 말하면서,
브랜드 카드에 5000원 할인권도 있고, 에프킬라 오토 사이트에 등록하면 SONY 방수
디지털 카메라, 닌텐도 Will등 선물 주니까 응모하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아까보다 안색이 좋아지더군요^^

가격에 민감한 친구들... 저 역시도 그러니 할 말은 없죠. 알뜰한 주부니까요^^



브랜드카드를 주면서 국화비치볼도 하나씩 전달했고요.


주의점도 하나 알려주었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버튼을 눌러 놓으면 약이 분사되지 않아. 대신 다시 사용하려면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바로 한 번 발사되므로 발사되는 부분은 본인 반대방향으로 하고
버튼을 누르는 거 잊지 말고!!”

제 친구들에게 경품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

럭키줌마    에프킬라 오토

추천클릭! 해주시면 저 오늘 더 행복할 것 같아요.
그 행복기운 여러분한테도 전달할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