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이로운 몰_셈 크래프트 해초 비누 체험단이 되어 해초비누를 써 보았습니다.


사실 전 친환경 유기농 쇼핑몰이자 착한 쇼핑몰 이로운 몰은 알아도 셈 크래프트 회사는 몰랐답니다. 단지 이로운 몰에서 얼마 전에 “셈 크래프트 2010 여름 신상 비누 체험단” 모집 공지사항을 봤는데, 셈크래프트 비누에 대한 설명이 좋아서 응모하게 되었답니다.

임산부 전용비누인 아르간비누, 가볍게 자주 세안하는 분들이 쓰는 해초비누, 잠 못 이루는 밤, 시원한 블루민트 샤워비누 3종류가 있는데 전 “해초비누”를 신청했었어요.

그리고 5월 27일 당첨자 명단에 제 아이디를 발견했고요. 6월 1일 받아보았답니다.
이로운 몰은요. 고객을 기다리게 하지 않아요. 체험단 발표 공지할 때 6월 1일에 배송예정이라고 했거든요. 맘 편하게 기다리면 그 날짜에 온답니다^^

개봉!! 두 개의 비누가 들어 있네요.
제가 원래 받아 보아야 할 해초비누와 그리고 사은품인 주방용비누!
상자를 꼼꼼 살펴보았어요.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는 핸드메이드 자연비누 특성과 천연비누 8주 자연숙성단계 그리고 효과, SERICITE 시험 자료(한국건자재시험연구용)까지 자세히 표기되어 있네요.

그리고 각 비누에 포장되어 있는 종이도 살펴보았답니다. 

해초비누[가벼운 세안비누]는 가볍게 자주 세안하는 분께 좋은 비누로 피부에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고 하네요.[피부유연, 트러블 진정, 항균작용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주요성분으로는 팜유, 코코넛, 해바라기씨오일, 동백오일, 알로에, 베티버 등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사은품으로 같이 온 주방용비누에는 베이킹소다가 함유되어 냄비 등을 닦으실 때 사용하시면 깨끗하게 잘 닦인다고 하네요.

이제 상품들을 써 봐야죠~

해초비누
는 가려움이 없고 세안이 잘되고 보습이 좋아요.

적당하게 거품이 나고 부드러워요. 단지 빨래비누 같은 냄새가 나요.

화학방부제(방부제, 산화방지제, 인공향, 인공색소 등)와 응고제를 사용하지 않아 일반비누보다 무른편이라고 하더니 정말 그래요.

넘 아까워요. 해초비누를 쓰고는 잘 말려두어야 해요^^


주방용비누는 비누를 세제로 쓴다는 게 좀 껄끄러웠는데 부드럽고 거품도 적당히 나고 기름기도 잘 닦이네요. 손도 거칠해지지 않고 천연재료만 들어간 거라 하니 안심도 되고요~

해초비누는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http://erounmall.com/app/product/detail/4469/0

주방용비누는 아직 따로 팔고 있지는 않아요.


**여기서 잠깐!! 제가 궁금한 건 그냥 넘어가지 못해서요. 셈크래프트 회사가 어떤 회사인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셈크래프트] 셈은 티베트어로 ‘마음’을 뜻하는 단어를 영어식으로 읽은 거랍니다. 셈크래프트는 17년전부터 중증장애인들이 직업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교육과 지원을 해주고 있답니다. 비누와 아로마왁스를 만드는 모든 재료는 천연 원료만을 써서 품질도 최고라고 하고 있네요. 참 착한 회사네요.  http://www.semcraft.com/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