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푸드마트 채소사랑 캠페인_베란다 채소밭 당첨!


‘아파트 베란다에서도 채소를 키울 수 있을까?‘했는데 키울수 있다고 푸드마트에서 “채소사랑 캠페인_베란다 채소밭”이벤트를 개최 했길래, 채소 좋아하고 식물 가꾸는 거 좋아하는 저는 시엄마와 함께 채소밭을 꾸며볼까 해서 신청했답니다.


이벤트 신청시에 500분에게 씨앗과 상토를 보내준다고 했고,

일반(초급)과 전문가(중상급) 그리고 어드벤처(특별도전과제)로 나뉘어서 신청을 받았답니다.


일반(초급)에는 청경채/스마일완두/치마아욱/당근/쑥갓/치커리/열무가 들어가고요.

전문가(중상급)에는 배추/가지/잎들깨/상추/시금치/브로콜리/케일이 들어가고요.

어드벤처(특별도전과제)에는 수박/참외/호박/메론/토마토/오이/알타리가 들어간답니다.


저는요. 일반(초급)을 신청했답니다.

상기 품종의 씨앗 중, 2개 이상의 품종이 임의 선정되어 배송된다고 했는데 저에게는 “비바리흑전(당근)/농우치커리/ 잔치열무/치마아욱/중엽쑥갓“씨앗이 상토와 함께 2010년 6월 4일에 도착했네요.


이 이벤트는 최고의 농산물 종자를 개발, 생산하는 한국대표 농업전문기업이자 푸드마트 가족회사인 농우바이오(http://www.nongwoobio.co.kr) 가 함께했다고 하네요.

채소 키우다 모르면 언제든지 문의하라고 하네요.^^

저에겐 감사할 따름이죠~~


이제 어디 한번 키워볼까요?

아파트 베란다가 과연 예쁜 채소밭으로 바뀔 수 있을는지 기대되네요.

아쉬운 점은 어떻게 키우는지 방법이 기재되어 있지 않아요.

그냥 보내주신 상토에 씨앗을 뿌리기만 하고 잘 가꾸기만 하는 건지 궁금하네요.


제가 키운 채소밭에서 나온 채소를 우리 식구가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