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네이버에서 제 글이 전혀 검색이 안되네요.ㅠㅠ

 

요 며칠동안 갑자기 방문객 수가 확 줄었네요.
몇 백명 정도가 안 들어오니 처음엔 그럴 수도 있겠다 했는데,
제가 글을 안 올리는 것도 아닌데 약 열흘간 계속 반복되니,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왜 그럴까?'의문이 드는 건 어쩔 수가 없더라고요.
신경쓰지 말고 내가 하던 일에만 최선을 다해야지 했는데,

서운한 건 어쩔 수가 없네요.


그래서 이유를 찾아봤어요.
"관리자=>플러그인"에 들어가 "유입경로"를 들어가 보니,
네이버에서의 유입이 없네요.
혹시나 하고 네이버에 가서 제 글을 검색해 보니,
전혀 검색이 안되요.
예전엔 잘 되었었는데,
왜 그럴까요?

아무리 이유를 찾아봐도 모르겠어요~

그래서 일단 고객센터에 글을 남겼는데 어떤 답변이 올지 궁금하네요~ 

티스토리 고객센터에도 글을 남겼는데 어떤 답변이 올지....

조금은 답답하네요?
혹시 여러분은 이유를 아시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