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맥심 아라비카 100] 여왕 포스가 느껴지는 고현정이 되어 보자!


하루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해가 저물면서 노을이 지고 있을 때입니다.

아라비카 100 제품 디자인을 이 느낌을 너무 잘 표현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포장부터 제 마음을 사로잡네요.

상자의 이곳저곳을 살펴보니,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다니기 편하고,

정면 하단에 절취선이 있어서 쉽게 꺼낼 수 있고,

OKcashbag 포인트 100점이 보너스로 주어지고 좋은 점이 많네요!

사람들이 맥심 아라비카 100 하는데 과연 무슨 커피길래 그럴지 궁금하지 않나요?

더욱이 요즘 맥심 아라비카100는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는 여배우 고현정씨가 우아하게 여왕의 포스로 광고를 하고 있잖아요.

여성분들이라면 이 광고의 분위기를 내 보고 싶은 욕심이 들 것 같네요.

저도 맥심 아라비카 100을 마시면서 여왕의 포스를 내 볼까요?^^;;

 

맥심에는 천연 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있어요.

 

폴리페놀(클로로젠산) 57mg(1회 제공량당).

폴리페놀이란? 커피의 대표적인 항산화물질인 클로로젠산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세포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노화 촉진 억제!!라 참 마음에 드네요~

 

맥심 아라비카 100은 100% 아라비카 원두로만 블렌딩한 깔끔한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지니고 있답니다.

남북회귀선 사이의 Coffee Belt. 1000~2000m의 고도와 1500~2000mm의 연간 강수량, 그리고 15~24℃의 적정온도, 이 모든 조건에서 아라비카 원두가 얻어진다고 하네요.

아라비카 원두의 또 다른 이름이 브라질 산토스, 하와이안 코나, 케냐 AA,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이라는 것도 처음 알았네요.

맥심 아라비카 100 커피믹스 100개입은 1,200g(12g x 100개)로 구성되어 있고요.

현재 대형마트에서 약 15,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인스턴트 커피[맥심 아라비카 100) 12.5%, 백설탕, 식물성크림[물엿, 식물성경화유지, 카제인나트륨(우유), 인산이칼륨, 유화제]로 되어 있네요.

커피는 좋은데 커피믹스가 싫으시면 커피+설탕으로만 이루어진 것도 있고, 커피로만 이루어진 것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맥심 아라비카를 즐기면 된답니다.

커피믹스에도 절취선이 있어서 쉽게 찢어내어 커피를 타 먹을 수 있답니다.

맥심 아리비카100의 입자가 더 곱고요. 향은 달콤함보다 약간 쌉싸름한 향이 나요.

맥심 아라비카 100의 맛은 부드럽고 깔끔하지만, 약간 쌉싸름하면서 진하므로 강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께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