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애칭달기 이벤트” 당첨!-상황수 일라이트 팩트 정품 받았어요~


나드리화장품 홈페이지에서 지난 2010.4.26부터 2010.05.31까지 “애칭달기 이벤트”가 있었어요. 경품은 “상황수 일라이트 팩트 정품”!

응모했더니 6/1 당첨자 명단에 제 아이디가 있네요^^.

배송은 2010년 6월 둘째주라고 해서 마음 편하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6월 14일 월요일에 도착했네요^^

비비크림 샘플과 함께 도착한 “상황수 일라이트 팩트 SPF50+PA+++!


사진으로 보기는 했는데 참 고급스럽고 예쁘네요~

기대 이상이에요.^_____^

지금 사용하고 있는 팩트가 있어서 다 사용하는 대로 써보려고요~~

컨셉대로 “내 피부를 숨쉬게 하는 100% 천연 일라이트 팩트- 동의보감에 근거한 100% 국내 천연 일라이트(illite)베이스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살아 숨쉬듯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으로 표현해 주는 천연 미네랄 함유 팩트”라고 하는데 정말 그런지 궁금하네요.

사용해 보고 후기 올릴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