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양향자의 마음심은 우리밀 찐만두와 우리밀 손만두! 맛보세요~


1. 우리밀 찐만두는요.

 


1봉지에 510g이고요. 18개 들어 있어요.

국산 밀가루 26.87%와 국산돼지고기 20.52% 그리고 부추& 양파& 대파& 당면& 콩단백(대두)& 숙주& 돈단백& 난백(계란)등이 들어 있답니다.
야채들은 어디산인지 그리고 몇 %가 들어있는지 알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영양성분과 조리방법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물은 먼저 끓이고 만두를 넣고 6~7분 쪘더니 촉촉하게 잘 쪄졌네요.

터지지도 않아서 보기도 좋아요~

입안에 쏘옥 들어갈 정도로 먹기 좋은 크기네요.

 


짭짜름해서 따로 간장이 필요 없어요.

냄새가 거의 없고 씹히는 맛이 있어요

우리밀로 만들었고 돼지고기도 국산이라 좋아요.

 

2. 우리밀 손만두는요.
  

1봉지에 510g이랍니다.

국산 밀가루 26.77%와 국산돼지고기 14.90% 그리고 두부& 숙주& 부추& 파& 절임무&양배추 & 대파 & 당면& 콩단백& 난백(계란)등이 들어 있답니다.

야채들은 어디산인지 몇 %가 들어 있는지 알 수가 없어서 아쉬워요~

영양성분과 조리방법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봉지를 열어보니 18개 들어 있네요.

우리밀 찐만두와 마찬가지 방식으로 쪄봤어요.
물은 먼저 끓이고 만두를 넣고 6~7분 쪘더니 촉촉하게 잘 쪄졌네요
약간 크기는 하지만 입이 조금 큰 분들은 입안에 쏘옥 들어갈 정도고요.
입이 작은 분들도 조금만 입을 크게 벌리면 쏘옥 들어가요^^

돼지고기가 적게 들어서 그런지 촉촉함이 덜해요.

간장이 필요한 것으로 느껴지고요 약간 느끼하네요.

쪄먹는 것보다 만둣국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짭짜름해서 따로 간장이 필요 없어요.

 


저는 푸드마트에서 구매했는데요.

제조원은 (주)엄지식품이고 판매원은 (주)강가의 나무 이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제 우리밀 군만두랑 우리밀 김치손만두, 우리밀 왕만두를 먹어봐야 겠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