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청정원 7일간 저온 숙성하여 바삭하고 고소한 돌자반 김!!


청정원 건강한 커뮤니티에서 얼마 전에 “돌자반 출시 기념 이벤트”를 했었답니다. 포인트 5000점 차감이라는 조건이 있었지만 응모했고  돌자반 김 체험단에 당첨(6/7).

“돌자반 1set(65g+35g)”를 6월 15일에 받았어요.

겉봉투에 호두, 아몬드, 밥새우, 포도씨유, 신안 천일염사용이라고 써 있어서 마음이 더 끌리네요. 지퍼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보관하기가 편해요.

  

원재료명과 함량을 우선 살펴보니, 돌자반 36.7%(국내산) & 포도시유 33%(수입산), 설탕, 통깨 4.4%, 참기름, 들기름, 구운소금(천일염 100%) 2.9%, 밥새우 2.2%, 호두 2.2%, 아몬드 2.2%, 꿀분말, 고추분말, 몰로키아분이 들어 있네요.

몰로키아라는 걸 처음 봐서 찾아보니 아랍어로 왕가의 채소라는 어원을 가지고 있네요. 다른 녹황색 채소보다 각종 미네랄 및 비타민이 풍부하다고 합니다. 역사적으로는 클레오파트라가 몸매와 피부미용을 위해서 즐겨먹었다고 하네요.

맛은 짜진 않고요 짭쪼름해요. 신안섬 보내 전남신안 갯벌 천일염을 사용했다고 하더니 그래서 그런가 봐요~

맛있고 사과처럼 단 맛이 느껴져요. 꿀분말이 들어가서 그런지 그냥 단 거 하고는 느낌이 틀려요.

호두와 밥새우, 아몬드가 씹혀서 더 맛이 좋아요. 고소하고 바삭하고.

단지 좀 느끼해요. 기름이 많이 들어간 듯 해요.


청정원 돌자반은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뒷면을 보니 메뉴제안에 밥반찬, 주먹밥, 비빔국수고명, 묵무침, 술안주, 비빔밥 고명, 라면등에 넣어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다양하게 쓰일 줄 몰랐어요.

전 만두국에 넣어 먹어봤는데요.

만두국을 한층 더 맛있게 하네요.

여러분도 만두국에 넣어 먹어 보세요~~^^


*Tip: 자반김이 눅눅해졌다면 김을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은 후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1분 정도 돌리면 바삭바삭한 돌자반김을 드실 수 있다고 뒷면에 써 있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