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충북원예농협 CA사과! 당도도 높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인터넷으로 농산물을 구입하는 데는 항상 망설여졌는데 이번에 성공이었어요.


제가 구매한 상품은 “충북원예농협 CA사과 상품 3kg(13과~14과내/평균당도 12브릭스)”.

판매가 12,900원인데 쿠폰적용할인가로 11,610원(바로 10% 할인쿠폰 다운로드 가능)에 푸드마트에 구매했어요.

제조사는 충북원예농업협동조합이고요. 국내산 사과이며 무료배송이이에요.

배송가능일이 결제 다음날로부터 3일 이내(주말,공휴일은 제외)로 되어 있었는데, 6월 16일에 주문하고 마음편하게 기다렸는데 6월 18일에 도착했어요~

사과 하나 하나 잘 감싸져서 포장되어 왔어요,

열어보니 달콤한 사과냄새가 화악 풍기면서 기분을 좋게 했어요.

상자 안에는 신선하고 색깔이 예쁜 사과가 14개 들어 있었어요

시엄마가 ‘이거 참 맛있는 사과구나’라고 하셨는데 정말 먹어보니 아삭하게 씹히면서 달고 맛있네요. 또한 단단하고 과즙이 많고 방금 수확한 느낌이 나요.
‘참 잘 선택했구나’했답니다.

또 사게 될 것 같아요~

구매하기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