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파리바게뜨에서 사온 맛있는 팥빙수!


얼마 전 파리바게뜨에 들렸는데 팥빙수가 나와길래 날도 덥고 해서 포장해달라고해서 집에 와서 먹었어요.

팥빙수를 만드는 모습을 봤는데 얼음을 갈아넣고 후르츠칵테일, 팥, 젤리, 떡, 연유, 미숫가루등을 넣고 다시 얼음을 갈아넣고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를 해 주더라고요.


값은 4000원이었고요. 팥을 좋아해서 팥은 좀더 넣어달라고 했더니 그렇게 해 주시네요. 감사. 감사.

시원하고 맛있어요. 너무 달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단지 미숫가루가 적게 들어가서 고소한 맛이 적어 저희집은 집에 있는 미숫가루와 우유를 넣고 먹었더니 한층 더 맛이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가끔 사먹으면서 올 더운 여름을 날 것 같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