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맥심 아라비카 100] 이제 커피 원두도 스틱으로 간편하게 즐겨요!


아리비카 100 제품 디자인은 석양이 질 때, 특히 커피를 마셔야 할 것 같은 분위기를 내요!

지난번엔 “맥심 아라비카 100 커피믹스”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맥심 아라비카 100 스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가벼워서 그럴까요? 커피믹스 상자에 비해 손잡이가 없네요.

그렇지만 이것 역시 정면 하단에 절취선이 있어서 쉽게 꺼낼 수 있고,

역시나 OKcashbag 포인트 100점 쿠폰이 붙어 있네요.

잘 오려 두었다가 꼭 적립하세요~~

맥심 아리비카 100 스틱에도 천연 폴리페놀(클로로젠산)이 1회 제공량당 34mg이 함유되어 있어요.

이제 폴리페놀이 뭔지는 아시죠?

그래도 저처럼 깜빡깜빡하는 분들을 위해 한번 더 알려드려요~

폴리페놀이란? 커피의 대표적인 항산화물질인 클로로젠산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세포의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한데요. 노화 촉진 억제!!


맥심 아라비카 100 스틱은요. 100% 아라비카 원두로만 블렌딩한 깔끔한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지니고 있답니다. 특히 커피만 들어있어서 맥심 아리비카 커피의 본연의 맛을 더 느낄 수 있답니다.

맥심 아라비카 100-스틱 100개입은요. 중량이 90g(0.9g x 100개)이며, 원재료 및 함량은 커피원두 100%입니다. 가격은 대형마트에서 약 13,300원 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러시는 분 있죠? 커피만을 즐기려면 그냥 병으로 된 거나 리필 사먹지 뭐하러 스틱형으로 사먹나고? 물론 그 말도 맞아요. 비싸니까요.

그렇지만 들고 다니면서 타 먹기에 불편하잖아요.

얼마만큼의 커피양의 넣어야 하는지 헷갈리고^^

간편하게 어디서나 즐기려면 스틱형이 좋거든요. 

고급스럽고 향이 강하고 다이어트에 딱 좋죠~

맥심 아라비카 100을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일반 커피믹스보다 물의 양을 40% 정도 더 넣으셔야 되는 거 아시죠. 140ml^^ 


커피 스틱에도 절취선이 있어서 쉽게 찢어내어 커피를 타 먹을 수 있답니다.

맥심 아리비카100의 입자가 더 곱고요. 향은 달콤함보다 약간 쌉싸름한 향이 나요.

맥심 아라비카 100의 맛은 부드럽고 깔끔하지만, 약간 쌉싸름하면서 진하므로 강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께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오늘 아침 빵과 함께 마셨답니다^^

깔끔하고 진한 느낌이 좋아요~


** 이 글은 미즈모니터(www.miz.co.kr/monitor)와 동서식품 맥심이 공동으로 주최한 체험이벤트를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