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청정원 마시는 홍초 中 "홍초 매실"을 드셔보셨나요?


청정원 홍초는 많은 종류가 있어요. 석류, 복분자, 블루베리, 홍삼, 백년초, 오디, 체리...

이번에는 매실이 나왔네요.

매실의 효능은 다 아시죠. 피로회복을 돕고 강한 해독과 살균작용이 특히 뛰어난 “푸른 보약”이라는 걸.

마시는 홍초 매실의 900ml에는 20ml/1회 분량으로 45잔(45회)분량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1회 제공량 당 함량은 열량은 30kcal, 탄수화물 7g, 식이섬유 1g, 당류가 5g 들어 있어요.

원재료 및 함량은 매실식초 52.4%[매실농축액 3.26%(54Brix 기준/매실 100%, 국산), 사과농축액(사과100%, 중국산), 주요, 화이버솔2-L(식이섬유)2.86%, 헛개나무열매농축액 0.95%(헛개나무열매100%, 50Brix 기준), 무화과농축액], 액성과당, 저감미당, 정제수, 올리고당 5%.

 

원재료명에서 아쉬운 점은 사과농축액도 국산 썼으면 좋겠다는 점이랍니다.


마시는 홍초는 30년 발효기술의 명가 청정원에서 100% 발효식초로 만든 맛있게 마시는 웰빙초이며, 국내최초(식초/음료베이스부문) HACCP마크를 취득한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식이석유와 올리고당이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특히 마시는 홍초 매실에는 헛개나무 열매농축액까지 들어 있어요.
뚜껑을 여니 매실향이 코끝을 스치우네요. 원액도 진하고 색깔로 매실 색깔이네요.


이 더운 여름에 마시는 홍초 매실 1잔과 찬물 2잔을 섞어 진하게 마셨더니 시큼하고 달콤하니 갈증이 확 풀리네요. 사실 식초음료를 별로 안 좋아했던 남편도 "마시는 홍초 매실"은 잘 마시네요.

 

 

홍초는 어느 음식하고도 잘 어울린답니다.

빵하고도 잘 어울리고, 떡하고도 잘 어울리고..

 

특히 삼계탕으로 땀 쭉 빼고 차가운 마시는 홍초 매실을 한 잔 마셔주면 그 맛을 아는 사람만 압니다^^

 

 

마시는 홍초 희석 비율은 진한맛을 즐길 때는 홍초1:생수2, 베스트맛으로 즐길 때는 홍초1: 생수3, 순한맛으로 즐길 때는 홍초1:생수4라고 하던데 저는 홍초1:생수3일 때가 제일 좋아요.

 

다이어트도 하고 갈증도 확 풀고 몸의 독소도 빼고 건강도 지켜요. 그리고 혹시 알아요?
마시다보면 김희선씨처럼 동안 피부를 가지게 될지...

전 동안 피부보다 뱃살이 쏘옥~ 빠졌으면 좋겠어요^^

요즘 매일 하루에 3잔씩 마시고 있답니다^^ 속이 편해져서 좋아요~

갈증도 안나서 좋고요^^

참 홍초는 그냥 마셔도 좋지만 홍초 온더밀크(홍초:우유=1:4희석), 홍초 두유펀치(홍초:두유=1:4희석), 홍초 칵테일(홍초:소주=1:6희석), 홍초 샐러드 드레싱(홍초:떠먹는 요구르트=1:5희석)으로도 좋다고 하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