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서울우유 플레인 요구르트의 세계로 빠져볼까요?^^


서울우유 플레인 요구르트가 지난 7월 27일에 1.8L 4개가 집에 왔답니다.

많이 와야 2개 정도라 생각했는데 4개씩이나^^

날짜가 8월 4일까지에요. 9일만에 마셔야 하네요^^

가까이 사는 아가씨네도 한통 주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조카들 마시라고..


서울우유 플레인 요구르트에 대해 살펴볼까요?

우선 원재료명 및 함량을 살펴보니 원유 92%(국산 1급A/세균수 기준), 액상과당, 올리고당, 유산균이 들어 있어요. 발효유는 약간 시큼한 맛이 있어서 단맛을 주기 위해 올리고당을 넣었나 봐요.

서울우유 플레인 요구르트의 이곳저곳을 꼼꼼히 살펴보네요.
5無 첨가가 눈에 확 띄네요. 무색소& 무안정제& 무향료& 무정제수& 무합성감미료.

뚜껑을 열어 속지를 떼고 따라 마시면 된답니다.

농도가 짙고 하얀 빛깔이 얼른 마셔보라고 유혹하네요.

시엄마도 한잔, 남편도 한잔, 저도 한잔...

우유를 못 드시는 시엄마도 편안하게 한 잔을 다 드시고, 남편도 쨈이나 꿀을 넣어 줄까 했는데 그냥 마셔보겠다고 하더니 시큼한데도 잘 마시네요.

저도 한잔을 마셔보니 부드러운 맛이 목구멍을 넘어가는 데 조금 시큼하면서 맛있어요.

매일 한 잔 이상씩 꼬박 마시고 있어요.

플레인 요구르트는 그냥 자체로 마셔도 좋지만 야채&과일과 함께 샐러드로, 시리어&빵과 함께 한끼 식사로, 잼&꿀과 함께 도핑 간식으로 그리고 얼려서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좋다고 들어서 그렇게 마셔볼까 생각도 했지만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저의 식구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네요.

오늘이 5일째인데요. 시엄마도 남편도 저도 속이 편해지고 일을 잘 보게 되었어요. 변비 안녕^^


아가씨한테 물어봤더니 아이들이 잘 마신다고 하네요. 아이들에게는 딸기쨈을 한 스푼 넣어 섞어주고 있는데 더 잘 마신대요.

우유를 잘 못 드시는 분들께 특히 좋은 거 같고요. 아무 것도 섞여 있지 않아서 깔끔한 맛이 자꾸 찾게 만드는 것 같아요. 좋아요! 서울우유 플레인 요구르트!!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