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LG 생활건강에서 나온 100% 천연목화로 만들어진 요리시트!

제 생각을 뛰어넘었어요.^^


LG생활건강에서 100% 천연목화로 만들어진 요리시트를 내놓았을 때 단순한 키친타올이라 생각했습니다. 보통 키친타올보다 조금 좋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 요리시트로 감자& 두부 등을 으깰 수 있다고 하고 만두&고구마 깰 때 찔 수 있다고 해서 정말 그게 가능할 까 했는데...

참 어리석게 생각했네요^^

받아보니 정말 천이 달라요.

짜임새도 다르고 천의 느낌도 다르고 종이가 아니라 천이에요.

행주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한번 쓰고 버리기엔 너무 아깝죠. 여러 번 빨아 쓸 수 있어요.

한 상자에 40매이고요. 가격은 4600원정도 한답니다.

요리시트는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100% 천연목화 요리시트 공정과정은 천연목화를 세척하여 이물질을 제거한 다음, 목화를 펴고 건조 및 자르기 한 다음 차곡차곡 정리하면 100% 천연목화 요리시트가 완성된답니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 분석에 따르면 요리시트는 일반 키친타올의 기름기 2배를 흡수하고 물기를 2.7배를 흡수한다고 하네요.

특히 무표백이고 무형광이고 무중금속이라고 해서 정말 마음에 들어요. 건강! 주부가 챙겨야죠^^

그럼 이때 쯤이면 요리시트는 어떤 요리에 쓸 수 있을까 궁금하시죠?

기름기 있는 음식받침으로 좋고 음식 건조 및 전자레인지 오염방지에도 좋고 생선&육류 냉동 및 해동에 좋고 감자&두부 으깨는 거에 좋고 만두&고구마 찔 때 좋고요. 야채&과일 냉장보관에도 좋다고 하네요.

특히 국 기름과 같은 각종 찌꺼기를 거를 때 사용하면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고 하고 야채를 그릇에 넣고 물에 적신 요리시트를 덮어 전자레인지를 데우면 비타민 손상을 줄이고 야채를 데칠 수 있다고 합니다.

안전하게 기름기, 물기 쏙!! 제거 이제 요리시트에 맡겨주세요~


전 감자전을 해서 접시에 요리시트 한 장을 깔고 감자전을 올려놓아 보았답니다.

우선 폼 나지 않나요? 또한 기름기를 잘 흡수하고 접시에 기름이 묻지 않아요.
남은 전은 깔았던 요리시트로 덮어놓으면 따로 뚜껑을 덮지 않아도 되고 습기도 덜차고 다음에 먹을 때 살짝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되므로 일석 삼조의 효과가 있답니다.

만능 요리 도우미로 요리시트를 인정합니다! 한번 사용해 보세요. 기존 키친타올과 다르다는 걸 확실히 느끼실 꺼에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뽑아 쓰는 요리시트였으면 하는 점이에요. 사용할 때마다 뚜껑을 열어 한 장 한 장씩 꺼내 쓰는 게 좀 번거롭거든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