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핑크빛을 입은 샤프란 10배 농축 섬유유연제를 알고 계시나요?


섬유유연제 샤프란은 다 알고 계시죠?

톡 톡 뽑아쓰는 샤프란 아로마시트가 나왔을 때도 신기했었는데,
요즘 샤프란 10배농축 섬유유연제가 나왔다는 사실에 또 한번 놀라네요.

샤프란은 샤프란 10배 농축 섬유유연제는 이름 그대로, 기존의 섬유유연제를 1/10 사이즈로 줄여 한 손으로도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있는 똑소리 나는 섬유유연제라고 하네요!


2년간의 연구 결과 끝에 나온 제품이라고 하는데 농축제품은 찐득해지기 쉬워, 찐득함 없이 깔끔하게 흘러나오게 하기 위해 많은 시간이 걸렸다고 하네요.


귀여움과 사랑스러운 미소로 피겨의 여왕 김연아씨가 이 광고를 하는 걸 봤는데, 써보고 싶은 욕구가 마구 마구 드는 거 있죠~


제가 갖고 있는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을 거라 믿으며, 제품 사용해 보고 후기 올릴께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