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원할머니보쌈_“정성 한상차림”을 먹어보니!!


원할머니보쌈에 새로운 세트 메뉴가 나온 걸 알고 있으신가요?

정성 한상차림과 다복 한상차림 그리고 가화 한상차림!

지난 토요일(2010년 8월 14일)에 원할머니보쌈_인천논현점에 가서 “정성 한상차림(32,000원)”과 “보쌈정식(7,000원)”을 하나 시켰답니다. 어른 3인이 갔거든요^^

“정식 한상차림”은 “맛보쌈 小(350g)+칡냉면+부꾸미 3개+그리고 소주 1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인이 먹기에 알맞다고 하네요. [사태:국산/ 보쌈김치(배추:국산, 무:국산), 삼겹: 핀란드산/ 냉면육수-소고기:호주산]. 저는 구성 메뉴 중 소주 1병 대신 음료수로 바꾸어 달라고 했고요. 3명이 먹기엔 양이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싶어 보쌈정식을 하나 더 시켰네요~

원할머니보쌈에서는 “보쌈을 주문하실 때 취향에 따라 살코기, 삼겹, 섞어”로 선택해서 주문할 수 있답니다. 아무 말을 하지 않으면 “섞어”로 나와요^^

한상 부러질 정도 많이 나왔죠^^ 계란찜은 서비스~~

밑반찬이 깔끔하고 김치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보쌈을 처음부터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고려시대 전통떡 부꾸미!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어르신들이 특히 좋아해요.

조금 남아있을지도 모르는 보쌈의 느끼함도 칡냉면이 싸악 잡아주네요.

맛보쌈은 小 23,000원(350g), 칡냉면(물/비빔) 5,000원, 부꾸미(수수부꾸미-5개) 5,000원, 소주(또는 음료) 2,000원(정확한 가격은 몰라요^^;;).

단품가격을 적용하면 정성 한상차림이 그다지 싼 거 같지 않아요^^;; 하지만 이것저것 고르기 싫으신 분들에겐 딱인 듯 하네요^^ 세트 구성이 좋아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