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고정관념 와장창 깨기-최윤희 저, 현대문화북스 출판, 2001년 9월 발행

읽은 날짜 ->2004년 11월 17일

와장창...

깨지는 소리에 놀라셨나요?


유리는 잘도 깨지는 데 왜 이렇게 고정관념은 깨기가 어려운 건지 ㅋㅋ


행복학 박사 최윤희씨가 나섰네요. 고정관념 깨는 사람으로..


난 어떤 고정관념을 갖고 있을까 하는 생각에 이 책을 읽었답니다.

이 책의 대상은 30~40대 부부일 것 같고요.

세상을 긍정적으로 보면 부자의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이야기 하고 있네요.

남에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고정관념을 깨면 세상이 달리 보인데요..


이 책의 가장 좋은 점은요..

흔히 일어나는 주변 이야기를 잘 접목시켜서 이해가 쉽게 된다는 거죠..


이 책을 읽으면 행복 바이러스에 감염되기도 하지만 주위환경에 좀 더 관심을 갖고 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변화의 화살표를 남에게 겨누지 말고 자기 자신에게 겨누라"

의존형이 아니라 개척형일 때 행복하다는 말에 동감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