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종가집 "아침에 먹는 단팥죽"을 먹어보니!


신랑이 워낙 단팥죽을 좋아해서 종가집 사이트에 적립금도 있고 해서 “아침에 먹는 단팥죽”을 구매해 보았답니다. (7월 말경에 구매하고 먹었는데 이제서야 글을 올리네요^^;;)

신선연구소의 신선살균 공법으로 만들었다고 하고 3無(무감미료, 무착향료,anL-글루타민산나트륨) 신선죽이라고 해서 마음이 갔어요.

1캔당 235kcal로 무게가 270g이네요. 2개입에 5,100원이었답니다.

제가 살 당시에 2만원이상 구매시, 종가집 신선죽 3종(1인분) 중 1종을 주는 이벤트를 해서 단팥죽 하나가 더 왔답니다^^

주 원재료를 살펴보니, 팥 16%(중국산)과 밤(국산)이 들어 있는데, 팥만 함량표시가 되어 있고 밤은 없네요. 주 원재료인데 너무 적게 들어 있지 않나 싶네요

“아침에 먹는 단팥죽”에 들어 있는 영양성분 1회 제공당(270g) 함량은 아래와 같아요.

단팥죽치고 많이 달지 않아 좋았어요.

어떻게 먹으라는 표지엔 있었는데 용기엔 설명이 없어요.

냉장보관하고, 용기 안에 속 뚜껑을 벗겨낸 후, 겉 뚜껑을 덮어 1분 40초간 돌려서 먹었어요. (1분 30초 돌려먹으라고 써 있었는데 약간 덜 데워져요. 그래서 좀더 돌렸답니다.)

씹히는 맛이 있네요. 팥과 밤이 살아 있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