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뚜레쥬르 해피캠퍼 1기에 뽑혔어요~


얼마전 “뚜레쥬르와 함께할 제1기 CJ 푸드빌 해피컴퍼를 모집합니다”라는 글을 올린 적이 있었죠? http://luckyzoomma.tistory.com/1401

저도 그때 지원서를 작성하고 응모했는데 9월 1일 당첨자 발표자 명단에 이름이 있더라고요. 당첨자 명단에 이름 2글자와 주소 일부분만 있어서 혹시나 아니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이 있었어요.

그런데 미션이 메일로 오고 9월 3일에 상품권이 도착(9/3)하니 안심이 되네요.^^
5000원권 10장!

“CJ LIFESTYLE GIFT CARD"를 처음 받아봤는데 멋지네요. CJ의 많은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네요. CJ계열사가 이렇게 많은지도 몰랐네요.
뚜레쥬르 해피캠퍼인 만큼 뚜레쥬르 매장을 방문하고 빵 사는데 다 사용할 것 같아요. 빵 냄새가 벌써 제 코끝을 스치우는 느낌이 나네요. 해피캠퍼로써 멋지게 활동하게 싶어요. 장점만이 아니라 개선점도 찾아가서 더 좋은 빵과 매장을 만들어가는데 도움을 드리고 싶네요.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 중 뚜레쥬르를 들리시는 분들 중 제게 뚜레쥬르 매장과 빵에 대해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통합해서 제안하도록 할께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