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보네스뻬의 애플파이와 고구마파이를 드셔 보셨나요?


보네스뻬(Bonespe)와 lotte.com 공통기획으로 “보네스뻬 탄생 10주년! 맛있는 생일잔치!- 매일매일 빵빵한 선물이 쏟아진다”라는 이벤트를 롯데패밀리 회원 대상으로 오늘까지 진행했었답니다.

응모했는데 계속 30%할인권만 나왔다가 어느 날 교환권이 나왔네요.

그때 바꿀 수 있는 상품이 “베이글&파이세트+쿠키1봉”이었는데, 베이글이 다 떨어져서 파이 2개와 쿠키 1봉을 받아왔어요.

전에 이 행사를 하면서 매장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한번 쿠키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고급스럽고 맛이 있더라고요.

이번에 가져온 상품을 보니 애플파이와 호박씨가 박힌 고구마파이, 그리고 그린티레즌 쿠키 1봉(녹차비스킷에 건포도를 넣어 만든 쿠키)이더라고요.


# 애플파이: 많이 달진 않지만 적당히 상큼하고 달콤한 사과 맛이 나는 바삭한 파이네요. 모양이 예쁘고 맛있어요.


# 고구마파이: 달콤하며 고구마 맛이 많이 느껴지며 부드럽고 호박씨가 씹혀요. 


# 그린티레즌 쿠키는 제가 안 먹어봐서 못 올리네요^^;;

 

열량과 가격 등을 홈페이지 http://www.boulangerie.co.kr/ 에서 찾아보려고 했으나 안 나와있네요~ 아쉬워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