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뚜레쥬르에서 사온 맛있는 “후랑크패스트리”와 “미니밀크롤인”빵!


아침이 대부분이 빵 또는 떡인지 참 많은 빵과 떡을 먹게 되네요.


이번엔 뚜레쥬르에서 사온 “후랑크패스트리” “미니밀크롤인”을 먹어 봤어요.

후랑크패스트리”는 후랑크소시지를 패스츄리로 말아 꽃 모양으로 만들고 피자토핑을 얹은 빵입니다.


모양이 꽃모양으로 이쁘고 피자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양파와 소시지의 어울림이 좋고, 소시지가 있어서 든든해요.

치즈가 꽤 들어 있어서 맛이 있는데 제 입맛엔 약간 느끼하게 느껴지네요. ^^;;
그러나 치즈를 즐기신 분들은 오히려 이 맛을 즐기지 않을까 싶네요~


“미니밀크롤인”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작은 직사각형으로 되어 있고 중간중간에 초코가 섞여 있어요.

먹기 편해요. 초코가 적절하게 섞여 있어서 맛이 있어요. 단지 좀더 부드러웠으면 좋겠어요. 커피에 찍어먹으니 좋네요.

영양성분등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없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