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 삼선동 위치한 “짬뽕의 신화”에서 먹은 해물짬뽕!


일산에 유명한 중화요리집 “황실짜장(www.hwansilzzazang.com)”이라는 곳이 있다고 하더군요. 대박집이라고 해서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너무 멀어서리^^;;

그런데 그곳에서 인천 삼선동에 짬뽕을 전문으로 하는 “짬뽕의 신화”를 런칭했다고 하네요.

한번 가볼까 하던 차에 남편이 한번 갔다 오더니 해물양에 놀랐다고 같이 가보자고 해서 지난 주말에 다녀왔어요. 일부러 점심시간을 살짝 피했는데도 번호표를 받고 기다려야 해요.^^;;

짬뽕만 있는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네요. 메뉴는 보통 중국집과 비슷해요.

남편은 볶음밥을 시키고 저는 해물짬뽕을 시켰습니다.
주문은 미리 준비해두어서 그런지 5분도 안되어서 나오네요.

해물짬뽕의 엄청난 양에 놀라네요.

6000원으로 이 많은 양을 본적이 없네요.^^;;

홍합, 오징어, 새우등 해산물이 가득해요. 대부분은 홍합과 오징어지만^^;;

면의 양도 부족함이 없고요. 면발도 탱탱하고 쫄깃해요.

제가 혼자 먹기엔 양이 너무 많아요.

맛은 그냥 보통 맛이에요. 전형적인 짬뽕맛!

집에서 가까우면 짬뽕이 생각날 때마다 갈텐데 먼 점이 아쉽네요.~


위치를 자세히 알려드리고 싶은데,아직 “짬뽕의 신화” 이곳의 홈페이지는 없네요. 인천 삼선동 롯데마트 뒤에 위치하고 있고 먹자골목 내에 있긴 한데  처음가시는 분들은 좀 헤메일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