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흑미찹쌀 흑임자잼 빵과 폭신폭신 구름빵 드셔 보세요.

 

이번엔 뚜레쥬르에서 “흑미찹쌀 흑임자잼 빵” “폭신폭신 구름빵”을 사 왔답니다.


흑미찹쌀 흑임자잼 빵”은 이름에서 이미 아셨겠지만 찹쌀떡 종류라 겉의 딱딱함과 안의 부드러움이 잘 조화되어 있어요.


검은 깨가 많이 박혀 있어서 고소하나 제 개인적으로는 조금 덜 박혀 있었으면 좋겠어요.
흰 가루가 떨어져 주위를 좀 지저분하게 하는 것도 단점이네요.

전체적으로는 고소하고 달고 맛있어요. 건강에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양성분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나와있는 곳이 없네요.


“폭신폭신 구름빵”은 이름이 참 재미있죠. 먹기도 전에 폭신폭신한 느낌이 드네요. 이름처럼 빵이 폭신 폭신하네요. 향은 오렌지 나면서 달콤한 느낌이 나요. 전체적인 맛은 약간 찐득하지만 달고 맛있네요. 그리고 안에 오렌지 필이 들어 있네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