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미스터피자에서 맛 본 맛있는 “쉬림프 킹R(4가지맛)”!


미스터피자에서 “쉬림프킹 R(4가지맛)” 이라는 피자를 시켜 먹었어요.

피클이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http://www.pickl.kr

10월 27일까지 “피클 쿠폰” 오픈 기념으로 “하루세번, 50% 이상 할인! 행운의 쿠폰 타임-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에 50%이상 할인된 행운의 쿠폰을 선착순으로 판매”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참여방법은 오전11시, 오후 2시, 4시 각각 100장 선착순 당첨(하루에 1인 4장까지 참여가능=>오늘보니 1인 2장까지로 바뀌었네요)이랍니다.

9월 28일 행운의 쿠폰으로 미스터피자 쉬림프킹R(4가지맛)이 24,900원인데 당첨되어서 12,450원에 살 수 있었어요. 이 쿠폰은 당일만 적용되요. 익일에는 행운의 쿠폰 금액으로 결제할 수 없답니다. 또한 행운의 쿠폰 당첨 후 결제하지 않을 시에는 응모가 제한될 수 있다고 하네요. 쿠폰을 이용해서 나머지 금액을 피클에서 결재한 후, 쿠폰번호를 출력 또는 기프티콘으로 받아 구매처에 피클결재라고 한 후, 결재해야 했답니다. 

쉬림프킹 R 시켜놓고 상품에 대해 찾아봤죠^^

http://www.mrpizza.co.kr/menu/product.asp?menu=pizza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고단백, 저지방의 새우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새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쉬림프 피자로서 4가지 소스를 한판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레귤러에는 왕새우 1마리, 라지엔 왕새우 2마리 제공된다고 하고요.

기대했어요^^

어떤 맛일까? 새우는 통통할까??


시킨 시간이 저녁때라 그런지 주문이 많이 밀려서 4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알았다고 했는데 딱 40분만에 왔네요.^^

오이피클과 핫소스와 갈릭딥핑소스랑 같이 도착했어요^^

열어보니 알록달록한 색깔을 입은 피자가 제 입맛을 자극하네요.

새우도 통통하고 고소하고

피자는 고구마 맛도 나고 과일맛도 나고 해물맛도 나요.

쫄깃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새우 위에 얹어진 소스들도 4가지 맛을 다 즐길 수 있으니 더 좋아요.^^


# 레몬크림(상큼한 레몬의 맛에 부드러움이 더해진 달콤한 크림소스), 알프레도(크림소스의 부드럽고 진한 맛에 시금치 찹의 신선함을 담은 고소한 웰빙 크림소스), 코코넛커리(코코넛 밀크의 부드러움과 커리의 이국적인 향이 조화된 소스), 스윗칠리(매콤,달콤, 새콤한 맛에 마늘의 향긋함을 더한 대중적인 소스) #

또 먹고 싶어요^^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