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100% 국내산 쌀과 인삼을 넣어 빚은 고급막걸리 “미몽” 한 잔 드세요~


국순당-우국생 완전정복 페스티발 2차 이벤트였던 “글로벌 우국생 3행시 짓기 3등”에 당첨되어 지난 10월 8일에 미몽(360ml) 4입 세트를 받았답니다.

깨지지 않도록 에어블록 꽁꽁 쌓여서 왔네요.

에어블록을 펼쳐보니 예쁜 상자가 들어 있네요. ^______^
선물하기 참 좋을 듯 해요~
 

그리고 그 상자 속에 미몽 4개가 에어블록과 함께 들어 있어요.

미몽을 꺼내 보니, 병이 깜찍하네요.

막걸리도 이렇게 나오네요. 세련되어 보여요.
그리고 도수를 보니 7도 밖에 안 되네요.^^
중요한 원재료를 살펴보니, 국내산 쌀과 인삼을 넣어 빚은 막걸리라고 하네요.

인삼 함량과 어느 지역산 인삼인지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색깔은 그다지 진하지도 맑지도 않고 적당해요.
흰우유보다 맑고 약간 아이보리 색깔을 띄었어요.

차게 해서 흔들어 마시면 더 좋다고 해서 2시간 전에 냉장고 넣었다가 꺼내 마셨답니다.

마셔보니 달짝지근하니 맛있네요. 약간 인삼 맛도 나고^^
가족이 한 잔씩 마시기에 좋아요^^
시엄마 한 잔, 남편 한 잔, 저 한 잔 마셨답니다^^
여성들이나 술에 약하신 분들이 막걸 리가 생각날 때 참 좋을 듯해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