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빕스에 가을 신메뉴가 떴다!!^^-인천 예술회관점 후기


이번엔 빕스네요^^

이번 달엔 자주 외식을 하게 되네요. 특히 패밀리레스토랑으로...

빕스 메뉴평가단 8기에 당첨되어 1인 50% 샐러드바 평일 할인권을 받았거든요.(2인 이상시 사용 가능).

배보다 배꼽이 크겠지만 빕스에도 새로운 가을 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기회다 싶어 먹으러 갔어요. (방문일: 2010년 10월 15일)

인천 예술회관점으로 고고!!

매장이 한 눈에 들어오네요.

깔끔한 음식들!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한 바퀴 돌아봤답니다.


샐러드는 건강 두부 샐러드, 토마토 카프리제, 애플 월넛 샐러드, 믹스드 베지터블 샐러드, 토마토 그린빈스 샐러드, 핫 타이 누들 샐러드, 그릴 치킨 샐러드, 시저 샐러드, 단호박 &고구마 샐러드, 씨푸드 세비치 샐러드등 있고요


핫코너에는 브로콜리 크림 파스타, 갈릭 토마토 파스타, 벨기에식 홍합 스튜, 후라이드 치킨, 나시고랭, 마가리타 피자, 고르곤졸라 피자가 있네요.

크림파스타와 토마토 파스타는요.자리에서 주문해야 하거든요(샐러드바 가격에 포함). 그런데 지난번 어린이대공원점에 갔을 땐, 표를 주어서 불편함이 없었는데 여기는 따로 설명도 없고 표도 안 주어서 좀 헷갈렸답니다


이외에도 베트남 쌀국수, 베이커리, 날치알라이스 샐러드, 스프, 타코, 새우, 가든 샐러드, 훈제연어가 있어요.

디저트 메뉴로는 파인애플, 리치, 허니듀 멜론, 배, 바나나믹스, 티라미슈, 베이비 슈, 치즈케익, 플레인 요구르트, 딸기 요거트, 요거트 아이스크림, 커피.

먹고 싶은 건 많은데 배 속에 들어가는 건 한정되어 있어서리^^;;

우선 새우를 좋아하는 저는 새우와 훈제 연어, 소라, 시푸드 세비치 샐러드 그리고 스프를 먼저 가져와서 먹었어요.

그 다음엔 피자를 그리고 파스타도 먹고 벨기에식 홍합스튜도 먹고 후라이드 치킨도 먹었어요. 후라이드 치킨은 기름이 덜 빠져서 치킨 좋아하는 저 별로 못 먹었답니다.

욕심을 부려 베트남 쌀국수도 먹었어요. 지난번에 어린이대공원 갔을 때 배가 불러서 못 먹었던 거라 욕심을 부렸죠.

 치즈케익과 커피 한잔도 마셨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과일과 플레인 요구르트까지..

식탐이 많은 저.. 누가 좀 말려줘요^^
잘 먹고 왔습니다.

CJ제휴카드가 있으면 20%할인에 2% 적립 그리고 CJone카드까지 내밀면 0.5%추가 적립이 되어서 다 혜택 받고 왔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