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장충동 영양 왕 족발/보쌈(인천논현점)”을 배달시켜 먹어보니^^


시엄마께서 족발이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집 근처 족발집을 수소문(?) 해 봤지만, 족발 전문점이 없네요. 인터넷으로 뒤지고 나니 몇 군데가 나오긴 했지만 홈페이지나 평이 없어서...

그러던 차에 전단지를 보게 되었어요. “장충동 영양 왕 족발/보쌈”.

족발 中 (27,000원)을 시키려고 전화해 보니(시킨날짜: 2010년 11월 11일), 나이 드신 할머니분이 받으시는데 좀 느리시지만 정감이 있으시더라고요. 카드 결재 된다고 써 있길래 카드 결재한다고 말씀드렸고, 몇 분 정도 걸리냐고 문의해 보니 20분~30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소주 대신 음료로 달라고 요청 드렸습니다.

20분이 좀 넘어갔을 때, 도착한 족발세트!

족발과 막국수, 김치, 야채세트, 미역국, 상추, 순대, 찐빵, 그리고 콜라.

족발집에서 순대와 찐빵을 주는 건 처음 봤어요^^

푸짐하네요.

막국수와 야채를 두 번 정도 씻어서 그릇에 담았답니다. 이렇게 하면 막국수도 잘 비벼지고요 깔끔하게 먹을 수 있거든요.

상추도 한 번 더 씻었어요. 전 배달 음식은 다 이렇게 해서 먹어요^^;;

족발은 쫄깃하니 맛있네요. 미역국도 깔끔하고 맛있고요.

찐빵은 옛날 찐빵을 생각나게 하는 맛이에요. 겨울(?)에 찐빵 잘 어울리죠^^

한번에 여러 종류를 다양하게 맛 보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단지 마음에 걸리는 것은 오프라인 매장이 없고 배달전문점이라는 점이에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