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세신퀸센스] 스테인레스 무선주전자 1.7리터 LUX-III(LED램프)”를
사용해 보니!


사용하던 무선주전자가 고장이 나서, 무선 주전자를 구매하기로 마음먹고 이곳 저곳을 찾아봤는데,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평도 천차만별이라 뭘 사야할지 고민이 되더군요.

요즘은 건강을 생각해서 스테인레스 무선주전자를 많이 산다는 정보만 얻었네요.

그러던 차에, 신한카드 포인트 몰 (http://allthat.shinhancard.com/asn/ASNASNCHN/ASNRetrieveMainC.shc?athWbtN=10001)에 들어가게 되었고 “가격대별 쇼핑”코너에서 혹시 제가 가진 포인트에 적합한 무선 주전자가 있나 살펴보니 “[세신퀸센스] 스테인레스 무선주전자 1.7리터 LUX-III(LED램프)” 가 있네요.
원래 가격은 45,000원인데 할인해서 23,765원에 상품소개를 꼼꼼히 살펴본 다음 구매했습니다. 오늘 들어가 보니 판매가가 49,000원에 할인가 24,500원으로 되어 있네요.

 11월 9일에 주문했는데 하루만에 배송이 되었네요.
최소 3~4일은 걸릴꺼라 생각했었는데 빨라서 좋아요.

제조사(수입원)은 세신퀸센스, 원산지는 중국oem랍니다.
세신퀸센스는 종합주방용품 전문업체로서 1965년 4월에 설립된 회사랍니다.
그런데 세신퀸센스 홈페이지엔 무선주전자에 대해서는 안 나와 있네요~

# 고급스러운 스텐레스! =>네. 손잡이와 뚜껑은 열차단으로 되어 있어서 스텐레스가 아니고 약간 싼티가 나지만 가격대비 만족스러워요.

편리한 LED알림기능!=>끓기 시작하면 파란색깔로 바뀌고요. 다 끓으면 알림소리가 난 다음 원래 상태인 무색으로 바뀌어요. 물을 끓였는지 착각할 수도 있지만 앞에 보글보글 맺힌 방울로 확인하면 될 듯해요.

# 원터치 안전뚜껑 열림장치!=> 편리하고 좋네요.

# 위생적인 열선설계 평판바닥!

# 스텐레스스틸 내부바닥!

 # 세척이 간편하여 위생적!
# 360도 회전받침대!

 # 자동 on/off=>물이 다 끓으면 딸깍 소리가 들려요.
# 초고속 가열방식: 30초/1컵=> 물의 양은 최저/최대량을 지켜주셔야 한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많은 물은 빨리 끓는 편이나 적은 물은 좀 늦게 끓는 느낌이 나네요. 다음엔 꼭 시간 재서 다시 추가 기재할께요~
# 이물질제거 필터사용

# 열차단 손잡이=>조금만 더 고급스러웠으면 하는 바램이랍니다.

# 열림방지 안전뚜껑 잠금장치

처음 사용할 때는 스테인레스 무선주전자에 최대선까지 물을 붓고 식초를 3~4방울 떨어뜨린 다음 끓여서 30분 동안 놔두었다가 물을 버린 후에 사용하면 냄새가 가신답니다.

설명서를 꼭 읽어보고 사용하면 좀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꺼라 생각합니다.

현재까진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꽤 높아요. 차 물 끓이기에 참 좋아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