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치즈육포가 맛있다고 하길래 서울우유 치즈육포를 사봤어요~


사람 입맛이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더라고요.^^;;

예전엔 육포나 육회 같은 거 정말 못 먹고 먹는 사람이 이상하게 보였는데 이제 제가 잘 먹네요^^

우연한 기회에 서울우유 치즈육포 세일을 한다고 해서, 육포는 먹어봤지만 치즈육포는 안 먹어봤기에 구매해 봤습니다.

서울우유 치즈육포 60g X 4개가 원래가격은 14,000원인데,

15% 할인 릴레일세일 2차(11.11~11.21)를 통해 11,900원에 구매했습니다.

20,000원 미만은 배송료 3000원이 붙여 다른 제품도 살까 했지만 포인트가 있기에 이것만 구매했습니다. 배송료를 생각한다면 900원 더 주고 샀네요^^

# 구매일자: 2010년 11월 11일

# 구매처: 서울우유 쇼핑몰 http://shopping.seoulmilk.co.kr/

# 배송날짜: 2010년 11월 13일

치즈육포를 받고 나서 유통기한과 원재료명 및 함량 그리고 영양성분을 살펴보았어요.

쇠고기는 48%가 들어있는데 호주산이고요. 프로세스 치즈가 46%로 들어 있는데 자연치즈75%(우유, 호주산)로 되어 있네요.

그리고 이름 잘 모르겠지만 별로 좋을 것 같지 않은 발색제, 합성보존료등도 약간씩 들어 있네요. NO 발색제, NO 화학조미료, NO 합성보존료가 들어간 육포를 먹어봐서 그런지 많이 아쉽네요. 육포 때문일까요? 치즈 때문일까요?

색깔을 보니 붉은색 바탕에 노란색 땡땡이로 되어 있네요.

육포 색깔이 짙어요.

일정한 크기로 되어 있어서 먹기 편해요. 손에 묻는 끈적거림도 별로 없고요.

육포도 잘 찢어지고요.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네요~

맛을 보니, 치즈 맛이 많이 나네요. 약간 느끼하지만 고소하고 맛있어요.

하지만 전 많이는 못 먹겠어요. 2~3개 정도 먹으니...

그런데 남편은 한 자리에서 술 없이도 한 박스(?)를 다 먹네요^^

맛있대요.^^

제 느낌으로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거리로 좋을 듯 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