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아줌마닷컴에서 받은 미스터피자 오리진피자(레귤러) 교환권!


지난 9월 1일부터 10월 17일까지 아줌마닷컴에서 진행되었던 ‘올 추석에는 함께하는 놀이문화를 만듭시다!’ 캠페인 이벤트에 4등에 당첨되었네요.

상품은 2만원 상당의 미스터피자 시식권! 11월 19일 쯤 배송된다고 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지난 11월 18일에 배송되어 왔네요. 제 날짜에 와서 기다리지 않아서 좋아요^^

사실 2만원 상당이라고 해서 2만원권인 줄 알았는데 16,500원 오리진 피자교환권이네요~

약간 실망은 했지만 그래도 감사했습니다.

맛있는 피자를 먹게 되었네요.

어떤 피자를 시켜 먹을까 하며 미스터 피자 홈페이지에 가서 메뉴를 보는데, 오리진 피자 중에는 16,500원에 해당하는 피자가 없네요. Classic 피자만 이 가격대가 있네요.

이 교환권으로 Classic 피자를 시켜 먹을 수 있는 걸까? 궁금해지네요.

문의를 해 보니 된다고는 하던데 배달시켜먹는 거라 나중에 딴 소리만 좀 그래서, 돈을 좀더 보태서 쉬림프골드를 시켜먹었답니다. 홈페이지에는 레귤러가 22,500원 써 있는데 23,500원이네요. 홈페이지라 가격도 다르고..

그렇다고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도 없고...

상품으로 받은 교환권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한다는 게 좀 그러네요.

그러나 맛은 있네요^^. 토핑도 많고!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