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힘찬 하루 광동 헛개차”를 마셔볼까요?


네이버에 광씨의 건강지킴이라는 카페(http://cafe.naver.com/kdhealth)가 있는데요.

저는 이곳을 알게 된 건 “10기 공동제약 홍보모니터요원”모집 공고 때문이었죠.

물 먹어서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지만 한번 가입하면 좀처럼 탈퇴를 안 하는 성격이라서요^^;;

요즘 설문참여이벤트가 자주 열리더라고요.

매번 응모했는데 떨어지더니 이번엔 당첨되었네요.^^

설문조차 참여한 사람 중 7명에게 “광동 힘찬 하루 헛개차” 한 박스를 주네요~


그런데 그거 아세요?

네이버 카페에서 열리는 이벤트는요. 대부분 당첨자 발표를 카페 내에서만 하고 있고 지정된 날짜에 연락처와 주소를 카페짱님에게 보내야 한답니다. 즉 자주 들어가서 공지사항을 확인하지 않으면 당첨되고 선물을 못 받는 거죠~


11월 18일에 발표가 되고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니 11월 24일에 이렇게 “광동 힘찬 하루 헛개차 1BOX"가 도착했네요.

묵직해요. 열어보니 340ml 패트병 음료가 20개나 들어 있네요.^^

감사 감사!!

340ml 한 병에 헛개나무 열매가 무려 4,370mg 함유되어 있네요.

원료를 꼼꼼히 살펴보니 “헛개나무 열매추출액(고형분 0.225%, 중국산) 99.6, 정제수, 비타민C, 탄산수소나트륨, 글리신, 합성착향료(허브향)”이 들어 있어요.

헛개나무 열매추출액은 중국산이네요. 국산이라면 더 좋을 텐데요. 수지타산이 안 맞을까요? ^^;;

그리고 합성착향료 부분도 조금 걸리네요. 아주 적은 양이고, 향을 더 좋게 하기 위해 넣었겠지만...


어느 계층이 이 음료를 먹으면 좋을까요?

광고를 보면 대부분 남성 배우들이 피로에 지친 성인남성에게 좋다고 해서, 남성들만 먹는 건 줄 알았어요.

그런데 시엄마가 그러시더라고요. 저항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헛개차가 좋다고.. 그러므로 성인이면 누구나 좋은 듯 해요. 전 계층이 먹어도 좋다고 하네요. 단지 급성간염이나 만성간염이 있으신 분들만 제외하고요.

급성간염이나 만성간염이 있으신 분은 간기능이 약화되어 있기 때문에 오히려 간을 더 손상 시킬 수 있다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헛개나무의 효능은 알콜 해독에 좋다고 하네요. 즉 간경화 방지와 알코올성 간 손상에 보호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 효능 #

알콜성 간염, 지방간, 간경화, 황달, 갈증해소=>한국 약용 작물원

헛개나무의 활성화학물질이 숙취해소, 주독해소 및 구취제거 및 간 해독, 변비에 탁월한 효과=>본초강목.

그럼 은 어떨까요?

연한 대춧물 같아요. 약간 붉은색을 띄고 있답니다.

은 어떨까요?

왠지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이 99.6%나 들어 있으니 쓰다고 생각되지 않나요?

색깔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맛도 대추물 같아요.

단 거는 아니지만 쓰지는 않아요. 약간 쓴 맛이 아주 없는 건 아니지만요. 원래 헛개나무라는 자체가 쓰니까요. 깔끔하고 부담스럽지는 않답니다.


잘 마시겠습니다. 그리고 활기찬 하루들을 보내겠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