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분말두유 시대가 왔다- 더욱 고소하고 몸에 좋은 자연두유


액상두유는 많이 먹어 봤는데 분말두유는 어떨까요?

미숫가루 같은 느낌이 날까요? 미숫가루는 물에 잘 안 풀어지는데...


분말두유에 대해 궁금할 때 그 궁금증을 가지고 있지 말고 자연두유를 먹어보면 된답니다.

자연두유는 발효분말두유로 안전하고 신선한 100% 국내산 통콩만 깐깐하게 골라 건강은 생각하되 냄새는 쏙 뺀 첨단 저분자 발효제조공법을 적용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고소한 콩의 풍부한 맛과 파괴되기 쉬운 영양소까지 생생하게 지켜주는 동결건조공법까지 거쳤기에 건강한 콩의 매력이 가득 담긴 더욱 고소하고 몸에 좋은 자연두유를 완성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면 왜 분말두유를 먹어야 할까요?

그 이유는 기존의 액상두유 제품은 고온살균공법으로 만들어지는데, 살균처리하는 과정에서 영양소가 파괴되고 본연의 맛과 향이 없어져 인공적인 향과 유화제 등 화학첨가물을 불가피하게 첨가될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이에 비해 분말두유 ‘자연두유’는 화학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으며, 건조방식으로 제조되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더욱 고소한 콩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연두유의 디자인은 통콩은 통콩대로 검은콩은 검은콩대로 느낌을 잘 살렸네요.

# 자연두유의 특성 #

1. 100% 국내산 통콩 사용-우리땅에서 자란 100% 국내산 통콩을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으며 수입콩을 사용한 일반두유에 비해 더욱 신선하고 건강합니다.

2. 국내최초 발효두유 특허제품-저분자발효공법을 사용하여 콩에 담긴 좋은 성분의 소화흡수율이 높습니다. 

3. 필수아미노산 함량이 41.1mg으로 일반두유 8.2mg 대비 5배 이상!

4. 천연이소플라본이 18.2mg(!회 제공량) 함유되어 재래식 또는 개량식 된장대비 2배 이상!

 => 이소플라본이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가장 유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 화학첨가물 일체 No-무향료, 무유화제.

6. 슬로우 푸드-4시간 발효, 27시간의 동결건조공법! 원형보전공법으로 제조.

 


# 자연두유 들어 있는 재료 #

1. 자연두유 통콩- 흰콩(대두,국산)70.83%, 결정과당, 볶은소금, 천연발효제, 천연효소제 

2. 자연두유 검은콩-흰콩(대두, 국산) 62.33%, 검은콩(국산)8.50%, 결과과당, 볶은소금, 천연발효제, 천연효소제

3. 자연두유 통콩과 자연두유 검은콩의 차이는 콩의 함유량은 같으나, 검은콩 함유량이 섞였느냐 안 섞였느냐의 차이입니다.

 



# 자연두유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 #

1. 자연두유 1포 13.5g을 컵에 넣습니다.

2. 취향에 맞게 농도를 조절하여 냉수나 온수를 80ml~100ml 넣고 잘 저어줍니다.

# 평가 #

우선 제품실명제가 되어 있어서 더 믿을 수 있어서 좋네요.

(제품상자에 영양성분 하단에 기재되어 있어요~)
또한 냉온수겸용이라 좋아요. 계절에 관계없이 언제나 즐길 수 있거든요.

미숫가루와 달리 분말이 물에 뭉치지 않고 잘 풀어집니다.
냄새는 비린한 냄새가 나지는 않으나 콩 향이 강하게 납니다.

 

색깔은 자연두유 통콩은 아이보리색에 가깝고 자연두유 검은콩은 약간 검은색을 띈 아이보리색에 가깝습니다.

 

맛은 매우 고소합니다.

전체적으로 우리가 생각했던 일반적으로 먹었던 두유라기보다는 콩물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우유가 체질적으로 맞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좋은 대안 식품이며, 아이들에게 좀더 우리콩 식품과 가깝게 만드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콩 식품이라 그런지 한잔을 마셔도 속이 든든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