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즉석그릴과 이태리 화덕피자가 특히 맛있는 집-애슐리 인천논현 뉴코아점


인천에는 애슐리 W매장이 두 군데 있습니다. 인천간석홈플러스점과 인천논현뉴코아점.

인천간석홈플러스점은 지난번에 가봤고 이번엔 인천논현뉴코아점에 시엄마와 남편과 함께 가보게 되었습니다.

인천논현점에는 뉴코아아울렛 매장과 홈플러스가 있는데 교통은 좀 불편한 편입니다.

평일 낮엔 12,900원으로 평일 저녁과 주말엔 18,9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애슐리 W매장.
W매장은 프리미엄 매장으로 80여종의 와이드 샐러드바 매뉴와 함께 즉석그릴과 즉석 파스타&이태리 화덕피자, 그리고 와플과 에스프레스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이곳을 방문하기 전에 인천논현뉴코아점에 대해 평이 사실 좀 안 좋았습니다.
먹을 게 별로 없다? 친절하지 않다? 그런데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깔끔한 매장이 눈에 들어오고 직원 분들의 친절하고 활기찬 인사를 받았네요.

자리를 안내받아 자리잡았더니 애슐리를 방문한 적이 있냐고 묻길래 이곳은 처음이지만 여러곳을 방문해 봤다고 했더니 샐러드바 이용은 어느 매장이나 갔다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네요.

  


자리잡고 지난번 이벤트에서 받은 딸기에이드 쿠폰을 내밀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매장을 한 바퀴 돌았습니다.
인천간석홈플러스점에 비해 약간 작고 돌잔치등을 할 수 있는 장소는 마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음식이 정결하게 놓여 있고 비면 바로 바로 채워 넣으며 항상 청결에 애쓰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뭘 먹을까? 하면서 샐러드바를 쭈욱 구경했습니다.

맛있는 음식들이 많네요. W매장만이 있는 즉석그릴과 즉석파스타&이태리 화덕피자는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죠^^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우선 스프를 먹었어요. 클램차우더 스프와 와일드머쉬룸 스프가 있는데 와일드머쉬룸 스프를 선택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싶어지더라고요.

저희 시엄마, 와일드머쉬룸 스프만 몇 번이나 갖다드셨답니다.

그다음엔 즉석그릴 음식을 선택했답니다.

전반적으로 음식이 약간 차기 하지만 맛있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특히 전 그릴드쉬림프를 참 좋아합니다. 버릴 께 없으며 고소하면서도 달콤하고 맛있어요.

즉석파스타는 3종류가 있는데요. 전 매콤한 맛이 더 땡기네요^^

또한 화덕에서 나오는 이태리 화덕피자는 빼놓지 말아야 겠죠^^

 
피자가 얇고 다 맛있지만 특히 전 ‘흑임자 피자’를 좋아한답니다^^

너무 많이 먹어서 후식을 먹을 엄두가 안나네요.
와플토핑이 이렇게 많은데 흑흑. 아까워라^^;;

우리 신랑 가장 좋아하는 초코케익이 이 매장엔 없네요. 치즈케익과 호두케잌으로 아쉬움을 달래야 겠죠.

애슐리에서 아이스크림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두 가지 맛으로 애플샤벳과 흑임자아이스크림이 있었는데요. 애플샤벳은 달콤하면도 상큼하고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독특한 맛을 지니고 있더라고요.

곧 있으면 겨울신메뉴가 나온다고 하네요. 그때 또 애슐리를 방문하려고요. 이번엔 제가 어느 매장을 가게 될까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