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탈모방지 샴푸-리엔 지하진]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서 니킥을 날린 수애의 머릿결의 비밀!


저는 언제부턴가 일반샴푸보다는 탈모방지에 좋다는 한방샴푸를 찾게 되네요.

스트레스와 인스턴트 식품, 그리고 파마와 잦은 염색 때문에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요.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서 고민하던 차에 요즘은 탈모방지 한방샴푸가 많이 나와서 그나마 고민을 줄여주는 거 같아요.


아시죠? 한방성분이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는 사실을..


한방샴푸가 종류가 다양해요. 저도 이것저것 써 보았답니다. 단 하나의 제품은 아직 못 써봤어요. 기회가 안 되네요. 그다지 나빴던 제품은 없었던 거 같아요.


다시 한방샴푸를 고르던 차에, 드라마 에테나-전쟁의 여신에서 명품 니킥을 날렸던 수애씨를 보고 “리엔 헤어로스클리닉 자하진 샴푸”가 생각났답니다.

수애씨가 찰랑한 머릿결을 뽐내며 광고 하시는 거 아시죠?


게다가 요즘 리엔에서는 또 하나의 모발 사랑‘한올 기부 캠페인을 벌이고 있답니다. 한올 한올 모인 1000개의 댓글로 리엔이 여성 암환우 분들께 아름다운 가발을 선물한다고 하네요. 

http://luckyzoomma.tistory.com/1556

탈모방지 샴푸 리엔은 종류도 다양해서 본인의 두피 상태를 고려해서 골라야 한답니다.

저는 리엔 헤어로스클리닉 자하진 샴푸 중 민감성 샴푸와 리엔 헤어로스클리닉 자하진 컨디셔너를 사용하기로 했어요.

우선 리엔 헤어로스클리닉 자하진에 대해 꼼꼼히 살펴보았답니다.

탈모 및 민감성 두피용으로 민감한 두피를 위한 100% 국산 한방 성분[고삼추출물(모근강화), 세신추출물(모근강화), 황련추출물(비듬 및 가려움 방지), 영지추출물(보습강화)]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원하는 내용물은 다 들어 있네요.


영양보호와 코팅을 한다는 컨디셔너도 같이 사용하기로 했어요. 탈모방지 성분이 들어 있어서 좀더 건강한 두피와 굵은 모발이 완성된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영양보강과 보습을 위한 모발두피팩[두피부터 모발까지 탈모방지 영양 성분을 깊숙이 전달]과 집중 양모를 위한 보근 에센스[헹궈낼 필요없이 간편히 뿌리는 집중관리 제품]이 있다고 하네요.

 

한방제품이라 그런지 용기도 한방 느낌이 나네요.

뚜껑부분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고요.

펌핑질을 해서 사용하면 되는 데요. 샴푸액도 컨디셔너 액도 잘 나오네요.

향은 달달한 향이 나면서 시원해요. 한방향이 강하지 않아요.

색깔은 옅은 커피색을 띄고요. 액체의 농도가 적당해요. 끈적임이 없어요.


샴푸를 사용하는 방법은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 3~5ml(1~2회 덤핑)로 두피에 골고루 마사지하고, 3분 이상 기다린 후 깨끗이 세척하면 되요. 3분 이상 중요하답니다^^

컨디셔너는 샴푸 후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 3~5ml(1~2회 덤핑)로 두피와 모발에 골고루 마사지하고, 3분이상 기다린 후 깨끗이 세척하면 끝!  

20일 정도 사용해 보고 있는데요. 15일이 될 때까지도 잘 몰랐어요. 컨디셔너를 같이 사용해서 머릿결이 좋아지는 건 느꼈는데 머리카락이 빠지는 건 예전이랑 똑같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16일째부터 효과를 보고 있는 거 같아요. 평소보다 머리카락이 덜 빠지네요. 스트레스가 적어서 그런건지, 아니면 인스턴트 식품을 줄여서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요^^;;

예전엔 귀찮아서 샴푸만 했었는데 컨디셔너도 쓰면 탈모에 더 도움이 된다고 해서 이제는 컨디셔너까지 같이 하고 있답니다.

리엔을 계속 사용하다보면 수애씨처럼 멋진 머리카락을 가지게 될까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