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빅마마 이혜정의 비프스테이크 먹어보기!


어머니께서 홈쇼핑을 보시다가 근사한 식탁을 보시고 빅마마 이혜정의 비프스테이크라면 믿을 수 있지 않겠냐며 12월 초에 구매하셨습니다.

현대홈쇼핑에서 58,900원에 15팩+4팩을 샀다고 하셨는데 다음 방송에서는 15팩+5팩이었어요.^^;; 설마 잘못 아니겠죠~

조리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되어 있었는데요.

1. 끓는 물에 3분 내외-냉장실, 실온에서 해동 후 끓는 물에 비닐파우치를 넣로 3분간 데운 후 섭취하십시오.

2.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냉장실, 실온에서 해동후 제품을 비닐파우치에서 꺼내어 전자렌지 용기에 담아 ‘강’에서 2분 30초간 조리 후 섭취하십시오.

저희는 끓는 물에 살짝 데운 후, 전자레인지에 한번 더 돌려 먹었답니다. 너무 많이 돌리면 터지니 조심하세요~

크기는 홈쇼핑에서 보여진 것보다 작네요.

갑작스러운 저녁 식사라서 집에 있는 야채와 비프스테이크를 이렇게 내 놓고 밥은 별로 먹었지만, 홈쇼핑에서 보여진 것처럼 이혜정 비프스테이크와 야채, 계란후라이 그리고 주먹밥이면 멋진 식사대접을 하는 데 손색이 없을 듯 해요.

특히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겠죠^^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9개월이고요.

원재료 및 함량은요. 소고기 55%(호주산), 빅마마스페셜소스 18.75%(돈가스소스(미향(농축레몬즙:미국산), 사과주스, 토마토케찹(토마토페이스트:수입산), 정제수,조제계자,우스타소스), 양파,두부,당근,우유,쌀가루(국산), 난백액(계란), 정제소그, 후추분말이랍니다.


(주)진영식품에서 나왔어요.

스테이크는 참 맛있네요. 씹히는 느낌이 달라요. 잘 썰어지고요. 레스토랑의 느낌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단지 중간중간에 힘줄이 있는 부분이 있어서 아이들이 먹는 데 약간 불편함이 있는게 좀 아쉽네요.

그리고 소스가 따로 들어 있는 게 아니고 스테이크 안에 같이 들어 있는데요. 어떤 스테이크에는 적당히 들어 있는데 어떤 스테이크는 덜 들어 있어서 집에 있는 돈가스소스를 이용했답니다. 소스가 따로 들어 있었으면 더 좋겠어요~


다음엔 홈쇼핑에 보여진 그대로 식탁을 차려보려고 합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