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박가부대의 수제햄 부대찌개 먹고 감기 날려버려요~


방문일: 2010년 12월 24일


원할머니보쌈의 자매브랜드 박가부대!

인천 연수점에 위치한 박가부대에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박가부대에 맛있는 메뉴가 많은데요. 집과 가까운데 있으면 자주 들릴텐데..

아쉬워요~

박가부대찌개를 비롯한 대표메뉴 외에도 새로운 메뉴가 많이 생겼네요.
아이들을 위한 메뉴도 많이 생겼고요.

이번엔 박가부대의 대표 메뉴인 수제햄 부대찌개를 시켰어요.
수제햄 부대찌개가 나오기 전에 밑반찬 4종류가 나왔어요.

김치는 맛있었는데 계란말이는 조금 제 입맛에 안 맞았어요.

묵이랑 오뎅은 평범한 수준!

드디어 제가 기대한 수제햄 부대찌개가 나왔네요.
1인분에 7500원!(2인분 이상 주문 가능) 시원하고 얼큰하고 맛있어요.

특히 감기 걸렸을 땐 얼큰한 부대찌개 먹으면 막힌 코가 확 뚫리는 거 같아요.

각종 수제햄과 국산돈육 100%, 베이컨, 두부, 콩, 콩나물과 쑥갓, 떡, 파등 적당하게 들어 있어요. 또한 인공화학조미료는 쏙쏙 뺐대요. 건강식품이죠^^

콩과 수제햄 그리고 국산돈육에세 깊은 맛이 우러 나와서 또한 깔끔해요~

이 맛있는 수제햄 부대찌개에 라면 사리까지 넣어 먹으면 그 맛 말 안해도 아시죠?

한 번 드셔 보세요~~속도 확 풀려요~

건물 안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하신 후 받은 주차권에 식사하신 후 꼭 도장 받아가시면 무료주차 가능하답니다.


 # 약도(클릭!)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