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인천 맛집] 애슐리 겨울 스페셜_멕시코 프리미엄 메뉴!


12월 16일쯤경에 애슐리에서 2010년 겨울 스페셜 메뉴가 나왔네요.

이번에 컨셉은 애슐리만의 스타일을 가미한 특별한 멕시코 프리미엄 메뉴라고 하네요~

멕시코하면 뜨거운 태양과 정열과 축제가 떠오르지 않나요?

궁금해서 다녀왔어요. 애슐리 인천간석점으로요.


인천간석점은 프리미엄 매장인 거 아시죠? 샐러드바 가격은 주말이라 1인당 18,900원(부가세 포함).

지난번에 왔을 때 보다 더 친절해졌고요. 손님이 북적거리네요.

많은 종류에 눈길이 가고 손길이 가지만 오늘은 겨울 신메뉴 때문에 왔으니, 신메뉴를 중심으로 먹어볼까 해요~

메인메뉴인 퀘사이다나 화지타콤보세트도 먹어봐야 하는데 우선 겨울 샐러드바 메뉴를 즐겨봤어요.

스파이시 멕시칸필리프, 망고살사샐러드, 파이브 레이어 딥, 멕시칸 커틀릿, 포테이토 웨지가 신메뉴네요.

멕시칸 커틀릿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고요. 돈가스와 비슷해요. 두툼하고 누린 돼지 냄새가 안나서 좋네요.

스파이시 맥시칸필리프는 오징어가 씹히고요. 이름답게 약간 매콤해요

망고살사샐러드는 새콤 달콤하네요. 샐러드와 망고가 잘 조합되었어요. 바로 나온 것이 가장 맛있어요.

파이브 레이어 딥은 나초를 먹는 기분이긴 한데 좀 오묘해요~.

후렌치 후라이보다 두툼한 포테이토 웨지를 좋아하는데 바삭하면서도 딱딱하지 않고 간이 잘 배어져 있네요. 짭짤한 맛이 좋아요.

그리고 이 외도 애슐리에서 사랑받는 음식들을 먹었답니다.

또한 이곳은 프리미엄 매장이니까 맛있는 화덕피자도 있고 즉석그릴도 있는 거 아시죠? 예전보다 음식이 따뜻해지고 더 맛있어졌어요.


이곳에서도 초코케잌은 이제 없어졌네요. 좀 아쉬워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