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주말엔 주원산오리 더덕양념오리구이를 즐겨보세요^^


오리고기가 좋은 이유 아시죠?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혈압이 높으신 분들에게 좋다고 해서 오리고기를 먹을 때마다 친정부모님이 떠올라요~

와인숙성 훈제오리도 먹어봤고, 안심 오리훈제 슬라이스도 먹어봤고, 주원 오리 동그랑땡도 먹어봤고 손만두도 먹어봤는데, 양념구이 즉 주물럭은 항상 마음만 있었고 처음 먹어보네요~ 주물럭 중에서 더덕향이 가득하다는 주원산 오리 더덕양념오리구이를 선택했답니다.

주원산 오리를 선택한 이유는 주원 아스타 오리는 항산화제인 아스타잔틴이 함유된 사료로 키운 오리로 육질이 부드럽고 맛까지 뛰어난 차세대 기능성 오리라고 하거든요.


자주 애용하는 식품전문 인터넷 쇼핑몰 FoodMart에서 “주원산 오리 더덕양념 오리구이”를

주문했답니다.


상품명: 주원산 오리 더덕양념 오리구이 500g 2팩

주문일: 2011년 1월 08일 토요일

배송일: 2011년 1월 11일 화요일

가격: 23,580원-할인금액 2,830원=20,750원

제조원/원산지:(주)주원산오리/한국


토요일 주문이라 실질적으로는 식품이 월요일에 나간다고 봐야 하므로 1월 11일 화요일에 도착한 건 배송이 매우 빠르다는 거죠~

배송은 빨라서 마음에 들었으나 두 팩 중 한 팩의 용기가 조금 부서져 왔습니다. 다행이도 내용물이 흐르지는 않았습니다.

한 팩은 냉동실로, 나머지 한 팩은 아래와 같이 요리를 해 먹었어요.

요리를 해 먹기 전에, 용기에 쓰여 있는 원재료명과 함량을 꼼꼼히 살펴보았답니다.
국산100%인 오리고기로 70% 차지하고 나머진 더덕양념구이용 소스가 30%를 차지한다고 되어 있네요.

용기를 열어보니 오리고기가 양념이 잘 베어져 있네요. 아직 더덕향은 느낄 수가 없어요.

요리를 하고 나면 느껴질까요? 맛이 어떨지 향이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궁중팬에 더덕양념오리고기를 넣었어요.

그리고 나서 양파1/4와 파를 넣었어요. 제품에는 야채가 안들어 있거든요. 부추가 있으면 정말 좋을텐데.. 아쉬웠어요~부추와 오리는 환상궁합이거든요.

또한 마늘 1스푼과 후추를 조금 넣고 들깨가루 1스푼을 넣어 냄새를 잡아주었어요.

물론 주원산오리고기는 냄새가 거의 없지만 혹시 모를 잡냄새를 잡기 위해서죠.

그리고 나서 고추장 1스푼을 넣고 고춧가루 1스푼을 넣고 볶았답니다.

맛있는 “더덕양념 오리구이”가 되었네요.

더덕향이 가득하다고 했는데 저희 식구가 모두 감기에 걸려서일까요? 아무도 더덕향과 맛을 느끼지 못했다고 하네요. 아쉬워요~

맛은 있어요. 오리고기도 부드럽고 양념도 잘 베어져 있고요.

단지 너무 달아요. 맵지 않아서 고춧가루와 고추장을 넣고 야채가 없어서 양파를 조금 넣어서 단지도 모르겠습니다.

또한 오리고기가 잘 분리되어 있지 않아서 잘라내야 했습니다. 또한 오리고기 기름이 나쁘지 않다는 건 알지만 좀 느끼합니다,

다음 번에는 꼭 오리 주물럭과 잘 어울리는 부추와 깻잎을 준비해야겠어요.

깻잎에 요리된 오리주물럭 한점을 넣고 부추를 얹어 싸 먹으면 그 맛이 죽여주거든요^^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