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드디어 이마트피자를 먹게 되었어요~


자연산 치즈만을 넣어 직화오븐에서 바로 구운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피자라고 하는 이마트 피자. 지름이 약 45cm로 11500원이네요.

먹어보려고 몇 번 시도했는데 기다리는 게 힘들어 포기했었어요.

그런데 드디어 먹게 되었네요. 2시간 30분 기다렸어요~

실제로 크기를 보니 엄청나네요. 총 6조각이에요.

1조각만 먹어도 배불러요. 1조각이 다른 피자 2조각 반 인 듯해요.

토핑은 그다지 많지 않아요. 평범한 정도죠.

맛은요? 맛 역시도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냥 평범한 맛이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릴 땐 2분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1분 40초가 맞아요. 2분은 좀 딱딱해지네요. 잘 먹었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