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


 

청정원에서 온 택배 한 상자엔 무엇이 들어 있었을까요?


청정원에서 택배 한 상자가 왔어요. 겉 포장에 “스파게티면 2+ 크림스프2+로제스파게티소스2+제품카드 X 1”로 기재되어 있는데 왜 왔는지 도대체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왜 왔지?”하며 열어보니, 청정원 자연주부단에서 보내 주었네요.

제가 자연주부단 패널 1기로 활동을 했었는데 감사하다는 편지와 함께 보내주신 제품들이네요. 왠지 감동이 느껴졌어요. 기대하지 못했던 선물이라 더 그런 듯 해요.

택배상자 안에는 스파게티 면 2개와 로제 스파게티 소스 2병+ 우리쌀 크림스프 2봉 들어 있네요.

일명 뽁뽁이로 불리는 에어블록으로 여러번 두껍게 포장되어 왔어요.
스파게티 면은 개당 500g으로 5인분 용이고요.

크림을 넣어 고소한 로제 스파게티 소스는 1병당 380g으로 2인분 용이네요.

스파게티 면은 듀럼 세몰리나 100%를 사용했고 이태리 정통 스파게티라고 하네요.

그리고 크림을 넣어 고소한 로제 스파게티소스는 생크림과 파마산 치즈가 들어있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더한 프리미엄 스파게티 소스라고 하네요~
기대가 많이 되네요.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Posted by 럭키줌마